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Axis 웨비나 - 보안과 일상 운영을 개선할 인사이트를 쉽게 확보할 수 있는 방법

럭키맨 운수 2022. 8. 9. 22:51

 

Axis Webinar Series: 분석 솔루션 - 보안과 일상 운영을 개선할 인사이트를 쉽게 확보할 수 있는 방법

 

직관적이고 통찰력이 가득하며 개방적인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카메라에서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카메라에서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확보하십시오

 

빅데이터의 출현에 이어, 오늘날의 초점은 유용한 데이터에 있습니다. 이를 활용해 사용자는 조직 전반에 걸쳐 보다 깊은 통찰력, 향상된 효율성 및 광범위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카메라가 수집한 비디오 정보를 분석하고 그 결과에 따라 특정 작업을 수행하면, 보안 및 감시는 물론 일상 운영도 더욱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정보 데이터를 엣지, 즉 카메라에서 직접 분석하면 대응 속도가 빨라질 뿐만 아니라 압축 또는 전송 시 데이터가 손실되지 않으므로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대역폭과 스토리지가 줄어들고 서버도 줄어들기 때문에, 비용 또한 절감됩니다.

 

Axis가 자체 개발하는 시스템 온 칩인 ARTPEC-8은 엣지에서의 딥러닝을 기반으로 한 분석을 지원합니다. 그 대표적인 예가 사람과 차량을 감지하고 분류하는 Axis Object Analytics 솔루션으로, 호환되는 Axis 네트워크 카메라에 무료로 사전 설치되어 제공되므로 사용자는 추가 비용 없이 스마트 감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즉시 행동하여 사람과 재산을 보호하고 운영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십시오

 

Axis 파트너가 개발하고 개방형 Axis 플랫폼인 ACAP (Axis Camera Application Platform)에서 지원되는 다양한 분석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침입과 어슬렁거림을 감지하고, 출입을 제어하고, 도난 차량을 추적하는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신속하게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안전 및 보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사람 수를 세고 점유 수준을 추정하고, 대기열을 효과적으로 모니터링 및 관리하고, 차량 액세스 제어를 자동화하는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이 웨비나에 등록하여 시장에서 가장 광범위하고 유연하며 확장성 높은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가치 있고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쉽게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 보세요.

 

• 일시: 2022년 8월 10일(수) 14:00~14:30

 

문의

 

더 자세한 정보나 지원이 필요하신 경우, 02-780-9636 또는 info-kr@axis.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spacer_02 감사합니다.

 

- 웨비나에 참석하고 설문을 제출한 50분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드립니다.

- 참석이 어려우신가요? 일단 등록하시면, 원하시는 시간에 시청하실 수 있도록 세션 녹화 영상 다시보기 링크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Axis 웨비나 - 보안과 일상 운영을 개선할 인사이트를 쉽게 확보할 수 있는 방법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