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22

럭키맨 운수 2022. 8. 18. 23:57

 

델 테크놀로지스(Dell Technologies)는 8월 24일 코엑스 컨벤션센터 및 온라인 생중계로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22(Dell Technologies Forum 2022)를 개최합니다.

(https://events.dell.com/event/8721d365-6b70-46e5-aa0c-240d89e01ea2/summary)

 

Dell Technologies Forum Korea

어디서나 #DellTechForum 온라인 참석도 가능합니다!

 

Discover the endless possibilities for innovation

 

귀하를 미래의 변혁으로 안내해줄 혁신 기술을 만나보세요!

브레이크아웃 세션 참여, Dell Technologies의 기술 전문가들과의 상호 교류를 통해 as-a-Service로 제공되는 멀티 클라우드 전략, 최신 보안 기술, 엣지에서의 AI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기술에 내재된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해 보십시오.

 

Dell Technologies Forum에서 이 모든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이벤트에서 다루어질 내용을 살펴보고 내면의 혁신가 정신을 깨워 보세요!

 

• 일시: 2022년 8월 24일(목) 09:00~17:00

• 장소: 코엑스 컨벤션센터

• 주요 발표자: Kevin Kim / President Korea Dell Technologies,

                       Aongus Hegarty / President International Markets Dell Technologies,

                      김지윤 상무 / CTO Hyundai AutoEver,

                      서현정 상무 / DS Corporate Sustainability Management Office Samsung Electronics

 

행사 주요 내용

 

1.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를 보존하기 위한 Dell Technologies의 노력

Dell Technologies의 안전한 엣지-코어 네트워킹 솔루션은 실시간 데이터 수집으로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보존을 위한 의사 결정을 지원합니다.

 

2.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비즈니스를 보호하는 방법

보안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신뢰성, 제어 능력, 확장성을 Dell Technologies의 포괄적인 최신 솔루션을 통해 확보해 보십시오.

 

3. Women in Technology

일하는 여자가 일하는 여자에게 건네는 따뜻하고 진솔한 코칭! LG그룹 최초 여성 CEO 출신, 윤여순 코치의 강연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본 세션은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대면 행사에서만 진행됩니다.

 

행사장 안내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돌아온 #DellTechForum 서울 코엑스에서 만나요.

 

버추얼 오픈 기념 이벤트

 

집에서, 사무실에서, 지하철에서. 어디서나 편안하게 온라인으로 접속만 하시면 멀티 클라우드부터 사이버 보안까지, 다양한 세션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사전등록 후 온라인 참석 선착순 500분께만 주어지는 마지막 행운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이벤트 기간: 2022년 8월 10일(수)~8월 19일(금)

• 델 테크놀로지스 버추얼 포럼에 참석하신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이벤트 경품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경품은 교환 및 환불, 기간 연장이 불가하며 제공업체의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Lucky Draw

 

보고싶었던 만큼 더욱 풍성해진 대망의 럭키 드로우! 올해는 행운이 깃들거에요.

• 추첨일: 2022년 8월 24일(수)

• 행사 당일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코리아 대면 행사에 현장 참석하신 분들에 한하여 진행됩니다.

이벤트 경품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경품은 교환 및 환불, 기간 연장이 불가하며 제공업체의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사전등록 이벤트

 

#DellTechForum에 함께 하고 싶은 동료를 초대해주세요!

사전등록 시 초대하시는 동료분의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신 뒤, 함께 현장 참석하시는 두 분께 델 테크놀로지스가 커피를 쏩니다!

• 이벤트 기간: 2022년 7월 19일(화)~8월 23일(화)까지

•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에 두 분 모두 현장 참석하신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이벤트 경품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경품은 교환 및 환불, 기간 연장이 불가하며 제공업체의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22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