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Confluent Data in Motion Tour Korea

럭키맨 운수 2022. 9. 9. 16:57

 

컨플루언트(Confluent)는 9월 20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즈룸에서 Data in Motion Tour Korea를 개최합니다.

(https://events.confluent.io/datainmotiontourkorea)

 

Data in Motion Tour Korea

 

Set Your Data in Motion!

 

안녕하세요, Confluent입니다. 전 세계 데이터 전문가들이 주목하는 테크행사 “Data in Motion Tour”가 드디어 한국에서 처음 개최됩니다.

 

데이터는 기업의 규모에 관계없이 비즈니스의 방향을 결정합니다. 빅데이터, 인공지능, IoT와 같이 고객의 재빠른 정보수집과 의사결정에 기여하는 기술, 트렌드가 부상함에따라 전통적인 데이터 인프라에서 데이터를 전광석화와 같은 속도로 수집, 분석, 처리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실시간 움직이는 데이터 중심의 플랫폼에 주목해야할 시기입니다.

 

Confluent는 Data in Motion이라는 비전 아래 귀사의 데이터 인프라가 진화하고 스트리밍 데이터가 특정 산업군에 구애받지 않고 비용과 복잡도를 최소화하면서 민첩성을 강화하는데 주목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처음 개최되는 Data in Motion Tour에 참석하시고 Audi, BMW, Disney 등 전 세계 유수 기업들이 Confluent와의 협업에 주목하는 이유를 살펴보십시오.

 

- Apache Kafka 커뮤니티에 기반한 data in motion이 기업에 가져다 줄 기회

- Confluent가 소개하는 국내, 해외 주요 사용사례

- 조직이 미션 크리티컬한 업무에 집중하면서 데이터 스트리밍을 통해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방법

- Fortune 선정 100대 기업 중 80%가 사용하는 Apache Kafka가 기업의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에 주는 이점

 

Data in Motion Tour는 Kafka를 이용해 데이터 스트리밍, 마이크로서비스 구축에 관심있는 개발자, 아키텍트 대상으로 개최되는 자리입니다. 현업에서 데이터 플랫폼, 마이크로서비스를 구현한 전문가들이 실 사용사례를 공유하고, Confluent 전문가들이 직접 데모를 구현해 제품 업데이트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본 행사는 Confluent의 영업팀으로부터 초청받으신 분만 등록, 참석 가능하십니다. 좌석 수가 한정되어 있으니 서둘러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Data in Motion Tour에 참석하시고 실시간 움직이는 데이터의 가치를 발견하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2년 9월 20일(화) 12:00~16:00

• 장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즈룸(5F)

• 발표자: 김현수 Senior Solutions Engineer / Confluent, 황주필 Senior Solutions Engineer / Confluent,

               신준희 Solutions Engineer / Confluent, 서주은 Chief Technology Officer / Buzzvil,

               정상현 Director / Head of Infrastructure Department Hyperconnect, 한상효 DevOps Engineer / Hyperconnect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2:00-13:00 행사 등록, 점심식사

13:00-13:10 환영사

13:10-13:40 기조연설

13:40-14:30 고객과의 패널토론

14:30-15:00 휴식시간

15:00-15:30 ksqlDB로 시작하는 스트림 프로세싱

15:30-16:00 클라우드 네이티브를 위한 Confluent Cloud

16:00 - 행사 마무리

 

자주 묻는 질문 (FAQ)

 

- Data in Motion Tour에는 누가 참석할 수 있나요?

데이터 스트리밍, 마이크로서비스에 관심있는 개발자, 데이터 엔지니어, 아키텍트라면 누구나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 제 동료와 함께 행사에 참석하고 싶어요. 초대해도 괜찮나요?

Data in Motion Tour는 Confluent의 영업팀을 통해 초대받은 분만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초청장이 필요하시다면 Confluent 영업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행사장 위치가 궁금해요.

Data in Motion Tour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상세한 행사장 위치는 행사 등록 확인 이메일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일정상 행사에 참석하기 어려워요. 행사 발표자료를 보내주실 수 있을까요?

행사 참석이 어려우시다면 초청장을 보낸 Confluent 영업팀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Data in Motion Tour에 참석할 계획입니다. 주차 지원 받을 수 있을까요?

Confluent는 Data in Motion Tour 행사 참석자에 한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무료 주차권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행사 당일 등록 데스크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Confluent Data in Motion Tour Korea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