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Arista Cloud Builders 2022

럭키맨 운수 2022. 9. 28. 18:00

 

아리스타 네트웍스(Arista Networks)는 10월 5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Arista Cloud Builders 2022를 개최합니다.

(https://www.aristacloudbuilders.co.kr)

 

안녕하십니까, 조달총판사 비전테크입니다. Arista Cloud Builders 2022에 참가하여 부스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비전테크와 아이클라우드가 함께하는 부스가 있을 예정이오니,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부스는 5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조달등록된 다양한 제품에 대해 깊게 알 수 있으며, 신규 조달등록된 아리스타 네트웍스 제품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을 하서야 참석 가능합니다. 하기 내용은 Arista Cloud Builders 행사 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10월 5일(수), 'Arista Cloud Builders 2022'가 더 새롭고 알차게 돌아옵니다!

 

코로나로 인해 3년 만에 "Arista Cloud Builders 2022"로 인사를 다시 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아리스타 네트웍스 코리아 김세진입니다. 그동안 아리스타 네트웍스 코리아에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돌아온 "Arista Cloud Builders 2022" 행사에서는 차세대 네트워크 기술이 집약된 클라우드 데이터센터와 고가용성, 운영 편의성 그리고 보안성까지 확보된 국내외 제조/공공/금융 등 다양한 네트워크 구축 사례들을 통해 차세대 네트워크 기술 트렌드와 Arista의 최신 기술 트렌드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준비를 하였습니다.

 

바쁘시더라도 꼭 참석하시어 Arista의 최신 기술 정보도 경험하시고 여러분 사업에 혁신과 성장을 이뤄나갈 수 있는 전략을 세우시는 기회가 되시길 바라며, 여러분들이 성공적인 사업을 하실 수 있도록 저희 아리스타 네트웍스 코리아 임직원들은 계속해서 마지마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0월 5일, "Arista Cloud Builders 2022"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세진지사장 Arista Networks Korea

 

• 일시: 2022년 10월 5일(수) 08:30~18:25

• 장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볼룸(B1F)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Arista Cloud Builders 2022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