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시큐업 세미나 2022

럭키맨 운수 2022. 9. 30. 17:37

 

한국디지털인증협회와 라온시큐어는 10월 4일 코엑스 컨퍼런스 E5, E6에서 시큐업 세미나 2022를 개최합니다.

(https://www.squp.kr/2022)

 

시큐업 세미나 2022

디지털 인증의 현재와 미래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디지털 전환에 따라 가상 공간에서 ‘내가 나’임을 증명해야 하는 디지털 인증 시대가 열렸습니다.

디지털 세상 속 신뢰된 신원 인증, 증명에 있어서 가장 큰 도전 과제와 필요한 핵심 기술은 무엇일까요?

 

급변하는 디지털 인증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략을 논의하는 ‘시큐업 세미나 2022’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일시: 2022년 10월 4일(화) 13:00~17:10

• 장소: 코엑스 컨퍼런스 E5, E6

• 주최/주관: 한국디지털인증협회, 라온시큐어

• 협찬: NH농협중앙회, 네이버, 토스, Digital Trust

• 발표자: 이기혁 회장 / 한국디지털인증협회, Ramesh Kesanupalli / ADI Association, 박범수 사무관 / 행정안전부,

              김태진 전무 / 라온화이트햇, 백상현 서기관 / 병무청, 박정효 책임 / KISA, 김진호 이사 / 라온화이트햇,

              정재헌 부장 / NH농협상호금융, 김창수 전무 / Digital Trust, 방승익 실장 / 토스, 장항배 교수 / 중앙대학교,

              최욱동 리더 / 네이버

 

EVENT 1 사전등록 이벤트

 

떴다! 시큐업 얼리버드

9/5(월) 9시 - 9/25(일) 18시 선착순으로 사전 등록을 하신 분들께 시원한 카페라떼 쿠폰을 드립니다.

 

EVENT 2 사전등록 이벤트

 

캐치업 세미나

9/5(월) 9시 - 9/25(일) 18시 사전등록 후 시큐업 세미나에 참석하신 분 중 세 분을 선정하여 ‘옴니원 통합인증 서비스’를 소개하는 조찬세미나를 제공합니다.

 

EVENT 3 현장 이벤트

 

라온 픽미픽미

행사 당일(10/4) 라온을 대표하는 라오니, 라오나, 라옹이를 재미있는 인형 뽑기로 만나보세요!

 

EVENT 4 현장 이벤트

 

Lucky Draw

행사 당일(10/4) 세미나 종료 후 현장 추첨을 통해 당첨자 분들께 다양한 경품을 드립니다.

 

<이벤트 주의사항 >

* 상기 이미지와 실제 지급 받는 경품의 색상은 다를 수 있으며, 이벤트 내용 및 경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얼리버드 이벤트 경품은 행사 종료 후 14일 이내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 후 발송 예정입니다.

* Lucky Draw 경품은 1인당 1개만 수령 가능하며 행사 종료 후 당첨자에게 개별 발송 예정입니다.

* 모든 이벤트 경품은 경쟁사/파트너사/주최사, 주관사 임직원에게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안내 및 주의사항

 

- 본 행사는 무료 행사로,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니 사전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전 등록자의 입장을 우선하며, 정원이 초과될 경우 현장 등록자는 입장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전 등록자 확인은 행사 당일 13시부터 시작됩니다.

- 주차는 지원하지 않으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 행사 및 이벤트 관련 문의: mkt@raoncorp.com

 

시큐업 세미나 2022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