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VMware

VMware Security Summit

럭키맨 운수 2022. 10. 4. 13:11

 

VMware는 10월 6일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 더그레이트홀에서 VMware Security Summit를 개최합니다.

(https://www.vmwarekorea.co.kr/2022/security)

 

VMware Security Summit

 

안녕하세요. 10월 6일(목) 개최되는 VMware Security Summit에 귀하를 초대합니다.

기업들은 클라우드와 보안에 매우 집중하고 있으며 이런 현상은 코로나19 발생 이후로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기업들이 전사적으로 확장형 보안과 민첩성을 구축, 유지하고 강화하고 있고 비즈니스 연속성을 촉진하며 보안 위협을 줄이기 위해 제로 트러스트 프레임워크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멀티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걸쳐 일관된 보안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들은 플랫폼 전반에 걸쳐 일관된 보안을 보장하기 위한 클라우드 보안을 구현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기업의 클라우드 전환, 네트워크 액세스 제어의 필요성, 재택근무 및 모바일 오피스 환경의 변화에 따른 엔드포인트 보안의 중요성과 복잡한 서비스 아키텍처 내에서 애플리케이션 보호 그리고 주요 보안 이벤트 등 동인이 무엇인지와 관계없이, 귀사의 제로 트러스트 전략을 강화하여 보안 문제에 맞서 싸우고 미래에 대비하기 위한 사전 준비를 해야 할 때는 바로 지금입니다.

 

바쁘시더라도 VMware Security Summit행사에 참석하시어 최근의 클라우드 서비스 환경의 변화에 따른 보안 침해 위협에 신속히 대비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VMware Korea

전인호 사장

 

• 일시: 2022년 10월 6일(목) 09:15~17:10

• 장소: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 더그레이트홀(3F)

• Keynote 1 Speaker: Ambika Kapur / 네트워킹 및 고급 보안 비즈니스 그룹 부사장, VMware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09:15-10:00 행사 등록

10:00-10:10 환영사

10:10-10:50 Keynote 1: 강력한 랜섬웨어 예방을 위한 제로 트러스트와 VMware Security

10:50-11:40 Keynote 2: - LG CNS의 EDR중심의 침해 탐지/대응 서비스 사례

                                      - 포스트 코로나 시대 업무환경, Zero Trust 기반의 현대오토에버 DaaS

11:40-12:40 Lunch

12:40-13:20 NSX 방화벽으로 구현하는 제로 트러스트 데이터센터

VM웨어는 NSX의 내재된 방화벽 기능을 통해 보안 정책 자동화와 가시성이 보장되는 마이크로 세그멘테이션 시장을 선도해 왔으며 최근 여기에 IDS/IPS와 NDR 기능을 추가한 차세대 방화벽 기능을 통해 여러분께 완전한 네트워크 보안을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가상화 데이터센터 내/외부의Zero Trust 여정을 책임질 NSX 방화벽의 새로운 기술들과 로드맵을 통하여 귀사 데이터센터 환경의 보안을 새롭게 검토하시고 전략을 수립하시기 바랍니다.

 

13:20-14:00 EDR의 진화는 어디까지 인가? EPP로의 도약!

엔드포인트는 기업 및 사용자의 보안을 지켜주는 Last Line입니다. 재택근무 및 모바일오피스 환경의 변화에 따라서 엔드포인트 보안의 중요성은 더욱 강조되고 있습니다. 갈수록 고도화되고 지능화되는 랜섬웨어 및 침해사고에 대응하여 차세대 엔드포인트는 어떻게 보안위협을 선제적으로 탐지하고 대응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NGAV, EDR, MDR등 차세대 엔드포인트가 제공하는 선제적인 보안위협 대응 방안에 대해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4:00-14:10 Coffee Break

14:10-14:50 디바이스에서 클라우드까지의 보안 무엇이 필요한가!

사무실, 거점 오피스,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한 사내 인프라 접근과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다양한 트래픽에 대한 보안 위협요소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새로운 보안 패러다임은 무엇이며 어떻게 적용 및 사용이 가능한지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14:50-15:30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의 디바이스 보안 관리 방법

다양한 환경에서 다양한 디바이스에 대한 관리, 그리고 제로트러스트 보안의 핵심인 사용자, 디바이스, 네트워크에 따른 다양한 방법의 관리 노하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가시성 높고 디바이스의 관리 편리성을 통해 발생할 수 있는 보안의 이슈를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 및 해결할 수 있도록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15:30-15:50 Coffee Break

15:50-16:30 모던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위한 보안 첫 단계. 클라우드 워크로드/컨테이너 보호

멀티/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과 복잡한 서비스 아키텍처 내에서도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보호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한다면 개발-배포-런타임 단계 전반의 라이프사이클에 대한 보호가 필요합니다. 최근의 클라우드 서비스 환경의 변화에 따라 보안 침해 사고는 더욱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워크로드/컨테이너 보안 위협에 대한 탐지/차단/대응을 어떻게 신속히 수행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세션입니다.

 

16:30-17:00 패널 토론

17:00-17:10 맺음말

 

Information

 

- 점심식사가 제공되는 행사 입니다.

- COVID 19 감염 예방을 위해 꼭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 참석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전동 와인 오프너 세트를 기념품으로 드립니다.

- 주차권이 제공 되오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VMware Security Summit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