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사이버 위협 탐지 결과 리포트의 최적화된 usability 제공방법에 대한 설문조사 이벤트

럭키맨 운수 2022. 10. 6. 23:53

 

보안뉴스 & 시큐리티월드 설문조사

사이버 위협 탐지 결과 리포트의 최적화된 usability 제공방법에 대한 설문조사

 

보안뉴스와 시큐리티월드에서는 사이버 위협 탐지 결과 리포트의 최적화된 usability 제공방법에 대해 조사하고자 합니다.

 

기업/기관의 보안담당자들은 각 사에서 운영하는 정보보호 시스템으로부터 추출된 사이버 위협 탐지 결과에 대한 리포트를 분석해 효과적인 보안대책을 마련하는 일이 가장 중요한 과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사이버 위협 탐지 결과를 정리한 리포트의 사용 편의성과 가시성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이에 <보안뉴스>와 <시큐리티월드>는 KAIST 사이버보안연구센터와 함께 ‘사이버 위협 탐지 결과 리포트의 최적화된 usability 제공방법’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조사 결과는 기획기사, 각종 통계자료에 쓰일 예정입니다.

 

바쁘시더라도 꼭 설문에 참여하셔서 성의껏 답변 작성 부탁드리며, 설문에 답해주신 분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인 1매)를 보내드립니다.

 

• 설문기간: 2022년 9월 30일(금)~10월 7일(금)

 

설문에 참여해주신 분 100분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인 1매)을 보내드립니다.

※ 상기 경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 설문은 개인정보가 보호되며 자료분석 및 언론 보도용으로만 사용될 예정입니다.

 

사이버 위협 탐지 결과 리포트의 최적화된 usability 제공방법에 대한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