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제네시스 웨비나 - 고객 경험 디지털 혁신을 위한 올인원 컴포저블 CX 플랫폼 소개와 Genesys Cloud CX 데모 시연

럭키맨 운수 2022. 10. 10. 23:52

 

고객 경험 디지털 혁신을 위한 올인원 컴포저블 CX 플랫폼 소개와 Genesys Cloud CX 데모 시연

 

다양하게 구성 가능한 CX 플랫폼으로 컨택센터를 클라우드로 현대화하세요!

 

왜 Genesys가 고객 경험의 현재이자 미래인지 또 솔루션을 실제로 어떻게 구현 및 활용할 수 있는지 궁금하셨나요?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Genesys Cloud CX 웨비나를 통해 컨택센터 고도화 방안을 실제 데모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의 미래는 컴포저블리티에 달려 있습니다. 기존 온프레미스 컨택센터 시스템의 수명이 거의 다 되었고 이제 다음을 결정할 때입니다.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민첩하고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Genesys Cloud CX 플랫폼은 음성과 디지털 채널을 원활하게 통합하고 다양한 AI 혁신 기술을 컨택센터 엔드-투-엔드에 적용 및 통합할 수 있습니다.

 

본 웨비나를 통해 고객 경험 디지털 혁신의 아이콘, 올인원 컴포저블 CX 플랫폼의 소개와 금융 및 리테일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서 컨택센터의 디지털 혁신을 이루는 방안을 시나리오 데모를 통해 설명합니다.

 

이분들은 꼭 참여하세요!

 

컨택센터 운영관리 - 홈쇼핑, 금융, 카드, 보험, 은행, 여행, 공공기관, 유통, 쇼핑 및 포털, 식음료, 제조 및 서비스 운영 기업 임직원 및 통신, 국영기업 및 기관 컨택센터 운영관리, 정책, 기획, 개발자 및 CRM 전략 기획자, CIO, CFO, CMO, 임직원, 기타 제품 A/S 컨택센터 관리자 등

 

• 일시: 2022년 10월 18일(화) 14:00~15:00

• 발표자: 이성훈 상무 / 제네시스코리아, 방훈재 부장 / 제네시스코리아, 노승재 대리 / 넷컴솔루션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30 고객 경험의 미래, Genesys All-in-one 컴포저블 (Composable) CX 플랫폼 소개 - 이성훈 상무(제네시스코리아)

14:30-14:50 금융, 리테일 등 다양한 산업을 위한 Genesys Cloud CX 플랫폼 활용 데모 시연 - 방훈재 부장(제네시스코리아), 노승재 대리(넷컴솔루션)

14:50-15:00 Live Q&A

 

제네시스 웨비나 - 고객 경험 디지털 혁신을 위한 올인원 컴포저블 CX 플랫폼 소개와 Genesys Cloud CX 데모 시연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