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안전한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보안 내재화(AppSec) 3가지 전략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

럭키맨 운수 2022. 11. 5. 23:30

 

5월 24일 진행된 안전한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보안 내재화(AppSec) 3가지 전략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안전한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보안 내재화(AppSec) 3가지 전략 체크막스 웨비나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heckmarx는 국내 소프트웨어 보안, 안전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기 위해 필요한 솔루션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드리고자 합니다. Checkmarx는 최고정보보안책임자(CISO)가 필요로 하는 신뢰와 통찰력을 제공하면서 전세계 개발자들의 보안을 원활하고 단순하게 만들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트의 경계를 지속적으로 확장해가고 있습니다.

 

Checkmarx는 앱섹(AppSec) 테스팅의 선두주자로서 업계 최고의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여 개발 및 보안팀에 자체 개발 코드, 오픈소스, API 및 인프라(IaC)를 포함한 모든 소프트웨어의 모든 구성 요소에 걸쳐 위험을 줄일 수 있는 탁월한 정확성, 범위, 가시성 및 지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Fortune 50대 기업의 절반을 포함한 1,600여 고객이 개발의 속도와 규모를 보장하면서 안전하게 최적화하는 Checkmarx의 보안 기술, 전문 연구, 글로벌 서비스를 신뢰하고 있습니다.

 

체크막스는 개발자들을 위한 소스코드 취약점 진단 솔루션입니다.

 

보다 자세한 자세한 정보는 Checkmarx의 홈페이지, 블로그, 링크드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에스엔에이는 체크막스의 총판입니다. 솔루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웨비나 다시보기 / 발표자료 다운로드 / 솔루션 데이터시트 다운로드

Datanet TV_Checkmarx.pdf
5.31MB
Checkmarx_sloution_datasheet.pdf
1.42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