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SSG닷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DBMS 구축 성공사례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

럭키맨 운수 2022. 12. 1. 23:04

 

2021년 4월 28일 인젠트(INZNET)에서 진행한 SSG닷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DBMS 구축 성공사례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감사의 글

 

안녕하세요. 당신을 위한 IT플래이어, 인젠트입니다. ‘SSG닷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DBMS 구축 성공사례’ 올쇼TV 웨비나를 성공적으로 종료했습니다.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픈소스 DBMS의 전환 효과를 SSG닷컴​ 사례를 통해 확인해보고, 유통/이커머스 시장에서 요구하고 있는 오픈소스 DBMS 운영.관리 플랫폼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했습니다.

참여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세미나 영상을 공개합니다! 영상을 통해 궁금했던 점을 확인해보세요 :D

 

[테크토크 FAQ]

질문 1. AWS 구축 사례에서 RDS (Aurora DB)사용하지 않은 사유?

질문 2. DB(MySQL&MariaDB) vs. PostgreSQL 비교

질문 3. PostgreSQL 기반 DB 비교 ( EDB PPAS vs. INZENT eXperDB)

질문 4. eXperDB Platform 설명

질문 5. 오픈소스 DBMS 전환! 인젠트와 함께 해야하는 이유

 

발표자료 및 제품소개자료 제공

 

웨비나에서 활용한 발표자료와 인젠트 제품에 대한 소개자료가 필요하신 경우 하기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웨비나 다시보기

 

발표자료 다운로드

주요 Q&A 다운로드

eXperDB 제품소개서 다운로드

 

현재와 미래의 가치를 연결하고 소비자의 다양한 경험을 연결, 협업, 공유, 보완하고 스마트하게 서비스하는 IT Player 인젠트, 앞으로도 IT기술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겠습니다.

eXperDB SSG.com 사례설명 v2.0.pdf
1.22MB
주요 Q&A SSG닷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축사례.pdf
0.60MB
제품소개-eXperDB.pdf
10.30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