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12월 21일 Extreme Networks Live Demo 웨비나

럭키맨 운수 2022. 12. 8. 22:51

 

익스트림네트웍스(Extreme Networks)는 12월 21일 온라인 생중계로 Extreme Networks Live Demo 웨비나를 개최합니다.

 

Extreme Live Demo 웨비나

 

코로나 팬데믹 이후 비대면 비즈니스 및 근무 환경의 변화, 효율적 자원 이용을 위한 클라우드 가속화, 패브릭 기반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 구현, 빅데이터로 부터 유의미한 정보를 도출하기 위해 인공지능을 활용하는 등, 네트워크 환경에 대한 디지털 전환 요구가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빠른 디지털로의 전환을 위해선 인피니트 엔터프라이즈(Infinite Enterprise) 네트워크는 물론, 인공지능을 이용하여 대용량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과 자동화를 제공하고 클라우드 기반으로 손쉽게 네트워크를 관리/운영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익스트림의 클라우드 기반 관리 네트워킹 솔루션인 ExtremeCloud(CoPilot)은 업계 최초로 인공지능(AI/ML)을 통해 사전에 잠재적 이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또한 이슈의 발생 원인 설명과 해결 방법을 제안하여 장애 해결 시간을 현저히 줄이고, 고객이 보다 중요하고 생산적인 일을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ExtremeLive Demo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30분간의 간단한 온라인 세션을 통해 손쉽고, 유연하며 안전한 네트워크 관리에 대한 인사이트를 가져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일시: 2022년 12월 21일(수) 10:00~10:30

• 주제: IP Mobility with Fabric Connect

 

또한 참석해 주신 분들께는 커피 쿠폰을 선물로 드립니다.

 

12월 21일 Extreme Networks Live Demo 웨비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