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 솔루션에 관한 설문조사 이벤트

럭키맨 운수 2022. 12. 12. 22:59

 

보안뉴스 & 시큐리티월드 설문조사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 솔루션에 관한 설문조사

 

보안뉴스와 시큐리티월드에서는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 솔루션에 대해 조사하고자 합니다.

 

클라우드 이용의 규제 완화를 위한 전자금융감독규정이 개정돼 2023년 1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이와 관련해 개정된 ‘금융 분야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이용 가이드’가 발표됨에 따라 금융권의 클라우드 도입도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클라우드 보안위협은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취약점 공격으로 인한 정보 유출을 비롯해 내부 문서 노출,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제공 서비스 접속불가, 정보유출, 랜섬웨어 감염, 계정탈취 등 클라우드 서비스 관련 사고 역시 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클라우드 보안은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으며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및 솔루션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이에  <시큐리티월드>와 <보안뉴스>는 공공⋅민간 보안담당자⋅책임자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 솔루션에 대한 인식 현황과 도입 시 선택기준을 파악하고자 설문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조사 결과는 기획기사, 각종 통계자료에 쓰일 예정입니다.

 

바쁘시더라도 꼭 설문에 참여하셔서 성의껏 답변 작성 부탁드리며, 설문에 답해주신 분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인 1매)를 보내드립니다.

 

• 설문기간: 2022년 12월 5일(월)~12월 15일(목)

 

설문에 참여해주신 분 100분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인 1매)을 보내드립니다.

※ 상기 경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 설문은 개인정보가 보호되며 자료분석 및 언론 보도용으로만 사용될 예정입니다.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 솔루션에 관한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