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티맥스

티맥스티베로 웨비나 - 2022 티베로 클라우드 최적화 솔루션 소개

럭키맨 운수 2022. 12. 15. 08:01

 

[티맥스티베로 기술 웨비나 (feat.AWS)]

2022 티베로 클라우드 최적화 솔루션 소개 (Tibero on AWS & SysmasterDB 8)

 

안녕하세요, 티맥스티베로 입니다.

 

디지털 전환이 기업들의 관심사로 떠오르면서 클라우드 DBMS에 대한 시장의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에 어울리는 DB 기술이 등장하기도 하고, 전통적인 DB 소프트웨어도 클라우드 환경에 맞춰 새롭게 변신하고 있죠.

 

또한 클라우드에 분산된 방대한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안이 비즈니스 성장에 중요한 동력으로 떠오르면서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데이터를 빠르게 모니터링 하고 성능을 관리하는 것 역시 기업의 새로운 데이터 운영 과제가 되었습니다.

 

티맥스티베로가 이러한 클라우드 시대 요구에 맞추어 2022년 새롭게 선보인 클라우드 최적화 솔루션을 소개하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Session 1] ‘Tibero’는 온프레미스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플랫폼에서도 고가용성을 보장하는 클라우드 최적화 DBMS 입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대표적인 퍼블릭 클라우드 플랫폼 AWS와 함께 AWS 인프라에 구현된 Tibero의 고가용성 이중화 기술(TAC)과 사용법을 살펴봅니다.

 

[Session 2] ‘SysmasterDB 8’은 Tibero를 모니터링하고 최적의 성능으로 관리, 분석할 수 있는 DB 모니터링 솔루션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된 Tibero의 모니터링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또한 실시간 질의응답과 함께 참석해 주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웨비나 사전 등록하기'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 일시: 2022년 12월 15일(목) 15:00~16:00

• 발표자: 김동구 솔루션아키텍트 / AWS, 조연철 팀장 / TmaxTibero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5:00-15:30 AWS 인프라에서 사용하는 Tibero TAC DB - 김동구 솔루션아키텍트 / AWS

                    – 서버 / 네트워크/ 스토리지 / 모니터링 / 보안

15:30-16:00 Tibero 최적화 모니터링 솔루션, SysMasterDB 8 - 조연철 팀장 / TmaxTibero

                    – SysMasterDB 8 기능 소개 / 시연

 

참여방법

 

사전등록을 진행합니다. → 이메일로 참여링크를 받습니다. → 웨비나 당일 참여링크로 접속합니다. → 시청링크에서 등록한 이메일로 로그인합니다.

 

EVENT

 

웨비나 사전등록 후, 실시간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경품: 우수 질문 5명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설문조사 참여 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 본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 사전신청 후 웨비나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사전신청은 위 버튼을 통해 등록 가능합니다.

- 모든 이벤트는 등록 시 기입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 회사 이메일 계정으로 등록한 참석자 대상 추첨 진행예정으로, 이벤트 상품은 행사 종료 후 15일 이내 보내드립니다.

- 이벤트 경품은 주최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티맥스티베로 웨비나 - 2022 티베로 클라우드 최적화 솔루션 소개 등록하기

Tibero-TAC-on-AWS.pdf
1.63MB
SysMasterDB8.pdf
3.2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