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구글

구글 웨비나 - BigQuery를 활용한 구글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분석

럭키맨 운수 2022. 12. 22. 07:53

 

#Google #BigQuery #클라우드 #빅데이터 #데이터분석

Cloud? Big Data? Google!

 

제66회 GIT Web Talk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발표주제는 'BigQuery를 활용한 구글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분석' 입니다.

 

Google Cloud의 BigQuery는 비즈니스 민첩성을 확보하도록 설계된 서버리스 데이터 웨어하우스로 손쉬운 데이터 처리 부터 보호 및 분석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미션은 귀사의 데이터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데이터 웨어하우스인 BigQuery에 대한 개념 및 강점을 설명하고, 활용하는 방안을 제시합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구글이 제공하는 막강한 툴인 BigQuery의 이점 및 활용 방안을 확인 하시고 귀하가 필요로 하는 비즈니스 전략과 성공에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로 삼으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2년 12월 22일(목) 14:00~15:00

• 주제: BigQuery를 활용한 구글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분석

• 발표자: 정태일 Customer Engineer / Google Cloud Korea

• 사회자: 고우성 지식PD / 토크아이티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40 BigQuery를 활용한 구글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분석

14:40-15:00 실시간 Q&A

 

경품 안내

 

이벤트 1

설문지 작성을 정성껏 해주신 분들 중 20명을 추첨하여 커피 디저트 SET 기프티콘 1장을 보내드립니다. (웨비나 참가자에 한함)

 

이벤트 2

채팅을 통해 좋은 질문을 주신 분들 증 2분을 선정하여 Q&A 시간에 답변드리면서 피자 SET 기프티콘 1장을 보내드립니다. (웨비나 참가자에 한함)

 

이벤트 3

굿모닝아이텍㈜의 솔루션에 대해 무빙클래스를 요청해 주신 분에게는 정성껏 준비한 기념품과 함께 방문하겠습니다. (참석자 5인 이상에 한함)

 

- 개인정보는 본 행사 진행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 참가 등록 후 신청사항 변경 및 취소를 원하는 경우 꼭 굿모닝아이텍㈜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문의: 굿모닝아이텍㈜ 마케팅팀 (goodmkt@goodmit.co.kr)

 

구글 웨비나 - BigQuery를 활용한 구글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분석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