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아이덴티티 관리를 위한 최신 기술이 여기에, Oktane 22 핵심내용 업데이트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

럭키맨 운수 2022. 12. 24. 23:58

 

12월13일 진행된 아이덴티티 관리를 위한 최신 기술이 여기에, Oktane 22 핵심내용 업데이트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아이덴티티 관리를 위한 최신 기술이 여기에 Oktane 22 핵심내용 업데이트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 12월 13일(화)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아이덴티티 관리를 위한 최신 기술이 여기에, Oktane 22 핵심내용 업데이트' 웨비나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WIC(Workforce Identity Cloud), CIC(Customer Identity Cloud), 그리고 Okta 브랜드 로고가 변경된 이유 및 2022년 신규 고객을 2천개 이상 확보한 Okta의 뛰어난 경쟁력 확보 비결을 전해드렸습니다.

 

혹시라도 처음부터 웨비나 시청을 못하신 분들, 일정 문제로 참석을 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와 같이 다시보기 영상과 발표자료를 보내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얼마 남지않은 2022년도 잘 마무리 하시고, 2023년에 진행될 Okta와 쉐어드IT의 웨비나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2월 13일 웨비나 영상 다시보기

 

1. 기업 내 임직원들의 아이덴티티 관리를 위한 WIC(Workforce Identity Cloud)

기업 내 임직원들의 아이덴티티 관리를 위한 WIC의 최신 기술 및 향후 로그맵을 소개합니다.

웨비나 다시보기

 

2. 기업의 고객 아이덴티티 관리를 위한 CIC(Customer Identity Cloud)

서비스에 로그인하는 순간부터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CIC를 소개합니다.

웨비나 다시보기

 

3. 패널 토의: Okta 신기술 발표로 살펴보는 아이덴티티의 미래

Okta의 브랜드 로고가 변경된 이유와 함께 Okta가 어떻게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지, 그 비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웨비나 다시보기

 

아이덴티티 관리를 위한 최신 기술이 여기에, Oktane 22 핵심내용 업데이트 웨비나 발표자료 다운로드

세션1. WIC.pdf
3.60MB
세션2. CIC.pdf
2.7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