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모든 협업의 시작 - Miro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의 진짜 협업 웨비나 다시보기

럭키맨 운수 2022. 12. 28. 17:09

 

12월 15일 오픈소스컨설팅과 Miro에서 진행한 모든 협업의 시작 - Miro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의 진짜 협업 웨비나 다시보기입니다.

 

감사의 글

 

안녕하세요, 클라우드 & 애자일·협업 전문 기업 오픈소스컨설팅입니다.

지난 12/15(목) 개최된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위한 진짜 협업' 웨비나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최근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하이브리드 업무 트렌드와 이러한 환경에서 원활한 협업을 지원하는 Miro의 데모와 튜토리얼 세션을 가져보았는데요, 실제 업무에 도움이 되는 팁을 얻어가는 시간이 되셨길 바랍니다.

 

보다 새롭게 일하는 방식에 대해 고민이시라면,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위한 진짜 협업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오픈소스컨설팅으로 문의해 주세요!

 

자세히 보기

 

* Miro는 2022년 Best Collaborate Whiteboard Software 1위(G2 선정)의 실시간 협업 화이트보드 플랫폼으로, Fortune 100대 기업의 95%가 Miro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대면 워크샵과 회의, 제품 디자인, 아이디어 브레인스토밍 등을 원격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오픈소스컨설팅은 Miro의 한국 공식 파트너사로 애자일·협업 문화 도입을 위한 솔루션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 협업의 시작 - Miro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의 진짜 협업 웨비나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