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성공하는 기업을 위한 데이터 분석 현대화 전략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

럭키맨 운수 2023. 1. 22. 23:36

 

2021년 10월 13일 퓨어스토리지(Pure Storage)에서 진행한 성공하는 기업을 위한 데이터 분석 현대화 전략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https://www.eventservice.kr/2021/purestorage/00/web/1013_purestorage_thx.html)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퓨어스토리지 웨비나에 참석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퓨어스토리지 "성공하는 기업을 위한 데이터 분석 현대화 전략" 웨비나에서는 귀사의 데이터 분석 시스템에 투자와 최적의 성과를 위한 데이터 분석의 현대적인 접근 방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와 디지털 전환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드렸습니다.

 

컨퍼런스 다시보기를 원하시거나, 동료분들께 공유하곻 싶으시면 아래 "행사 다시보기"를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이번 행사가 귀사의 비즈니스 혁신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다음번 더욱 알찬 내용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ey Topic

 

실제 고객의 수많은 컨설팅과 제조(생산관리시스템), 금융(상품추천시스템), 유통(재고관리) 등 실 구축 사례를 통하여 얻은 고객의 니즈를 기반으로 구성된 인사이트풀한 세션을 만나보세요!

 

1. 데이터 분석 플랫폼의 진화와 데이터 허브

2. 산업별 데이터 분석 요건과 최적의 분석 플랫폼 구축 방안 및 혁신적 효과

3. 미래형 데이터 분석 플랫폼

 

웨비나 다시보기 / 발표자료 다운로드

1013_PureStorage_HPC_Solution.pdf
1.2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