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유아이패스 웨비나 - 선도적인 로우코드 플랫폼과 자동화의 콜라보 (Feat. 시민개발자)

럭키맨 운수 2023. 1. 30. 22:00

 

[유통 및 식음료 산업] 선도적인 로우코드 플랫폼과 자동화의 콜라보 (Feat. 시민개발자)

 

국내/해외 사업 환경의 급격한 변화에 따른 위기 해결 전략을 소개하는 유통 및 식음료 산업을 위한 UiPath 자동화 웨비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팬데믹으로 실내 생활시간이 길어지면서 소비자들의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국내/해외 유통 및 식음료 산업이 과중한 업무량으로 몸살을 앓자, 급증하는 문서 작업과 복잡한 프로세스 해결을 위해 자동화를 통한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한편, 유통 및 식음료 산업은 퀀텀 점프를 향한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도약의 중심에는 자동화 솔루션이 구매, 제품 생산 및 출하 등의 전체적인 업무 전반에 영향을 미치며 점차 구체적인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동화 과정에서의 회계 및 비용처리 프로세스, 대 고객 서비스 속도와 품질, 보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 제공, 새로운 디지털 기술과 문화의 수용 등 새로운 과제가 드러남에 따라 전문 개발 인력의 수요는 더 증가하고 있습니다.

 

폭증하는 소프트웨어 개발 수요에 대한 해소가 전 인류적 공통 과제로 떠오르면서 개발 지식이 부족한 이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자동화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지금, 노코드 및 자동화 솔루션은 이런 문제의 해결을 위한 거대한 변화의 시작입니다.

 

이에 UiPath는 노코드/자동화 플랫폼을 통한 유통 및 식음료 산업에서의 성공적인 RPA 프로젝트를 상세하게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시민개발자 측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로우코드 플랫폼과 함께 Automation LaunchPad와 같은 로우코드 앱을 어떤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지 소개해 드립니다. 로우코드와 자동화를 어떻게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지 보여드리는 데모 시간도 준비되어 있으니 인사이트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로우코드와 자동화 기술로 무장한 시민개발자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앞설 수 있습니다. 바쁘신 가운데에도 꼭 참석하셔서 유익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일시: 2023년 1월 31일(화) 14:00~15:00

• 발표자: 김형수 이사 / Principal Sales Engineer @UiPath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5:00 [유통 및 식음료 산업] 선도적인 로우코드 플랫폼과 자동화의 콜라보 (Feat. 시민개발자)

                    프로그래밍 기술 없이도 시민개발자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는 방안 소개

                    - 시민개발자 측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로우코드 플랫폼 소개

                    - 로우코드 앱을 어떤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지 소개 (ex. Automation LaunchPad)

                    - 로우코드와 자동화를 어떻게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지 데모

                    - 로우코드와 자동화 기술로 무장한 시민개발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앞설 수 있는 방법

 

경품 안내

 

경품 수령을 위해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1. 참여 이벤트

웨비나에 참여하신 분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드립니다.

• 경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명

 

2. 설문 이벤트

웨비나에 참여하셔서 설문 작성을 해주신 분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관람권을 드립니다.

• 경품: 롯데시네마 관람권 5명

 

3. 좋은 질문 이벤트

웨비나에 참여하셔서 좋은 질문을 해주신 분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3만원권 상품권을 드립니다.

• 경품: 배달의민족 3만원권 상품권 3명

 

유아이패스 웨비나 - 선도적인 로우코드 플랫폼과 자동화의 콜라보 (Feat. 시민개발자) 등록하기

Uipath RPA 소개자료.pdf
8.66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