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웨비나 - Microsoft Azure를 통한 Java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전략

럭키맨 운수 2023. 2. 21. 02:53

 

[Microsoft On Air] Microsoft Azure를 통한 Java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전략(with Azure Kubernetes Service)

 

Java는 지난 27년간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프로그래밍 언어 중 하나였고, 전 세계의 수많은 시스템이 Java 언어를 통해 구축되었습니다.

 

기존의 Java 애플리케이션은 모놀리식 특성으로 인해 개발자가 변경 사항을 적용할 때 민첩하게 대응하기 어렵습니다. 개발자가 단 한 가지만 변경하려고 해도 기존의 요소를 재컴파일 하고 테스트하여 재배포해야 했습니다.

 

따라서 개발자와 기업은 Java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를 통해 지속적으로 가치를 실현하면서 성능과 확장성 및 비용까지 개선할 수 있으며, Microsoft Azure는 Java 애플리케이션을 현대화에 필요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IT 환경을 구축하여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세션에서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및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를 구현을 위한 Azure Kubernetes Service(AKS)와 Azure의 다양한 Java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방안에 대해 알아볼 예정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개발자는 Java 애플리케이션의 효율성을 높이고, 기업은 향후 이니셔티브에 더 많이 투자할 수 있는 방식을 알아보세요!

 

• 일시: 2023년 2월 21일(화) 10:00~11:00

• 발표자: 김나연 Cloud Solution Architect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정승원 Sr. Cloud Solution Architect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Microsoft On Air #1] Microsoft Azure를 통한 Java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전략 (with Azure Kubernetes Service)

10:00-11:00 ✓ 왜 Azure Kubernetes Service (AKS)를 써야 할까? - AKS 톺아보기

                    ✓ Microsoft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 소개

                    ✓ Azure의 앱 플랫폼 및 Java 앱을 위한 다양한 선택 소개

                    ✓ Java웹앱-J2EE-스프링부트-스프링클라우드앱 운영 환경 소개

                    ✓ Azure 스프링앱스 및 컨테이너앱스 소개

 

참여방법

 

사전등록을 진행합니다. → 이메일로 참여링크를 받습니다. → 웨비나 당일 참여링크로 접속합니다. → 시청링크에서 등록한 이메일로 로그인합니다.

 

EVENT

 

웨비나 사전등록 후, 실시간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경품: 좋은 질문 5명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마우스, 설문 참여 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 본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 사전신청 후 웨비나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사전신청은 위 버튼을 통해 등록 가능합니다.

- 모든 이벤트는 등록 시 기입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 회사 이메일 계정으로 등록한 참석자 대상 추첨 진행예정으로, 이벤트 상품은 행사 종료 후 15일 이내 보내드립니다.

- 이벤트 경품은 주최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웨비나 - Microsoft Azure를 통한 Java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전략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