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오픈텍스트 웨비나 - 초개인화시대, 오픈텍스트의 솔루션으로 실현하는 넥스트 레벨 고객 경험

럭키맨 운수 2023. 3. 9. 13:26

 

[오픈텍스트 웨비나] 초개인화시대, 오픈텍스트의 솔루션으로 실현하는 넥스트 레벨 고객 경험

 

길었던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전자상거래 소비는 폭발적으로 증가했고, 온라인 상에서의 상호작용이 급증하여 고객들의 기준은 높아졌습니다. 많은 기업이 경쟁력 차별화 요소로서 '고객 경험'에 집중하는 것도 이러한 이유에서입니다.

 

물리적 환경이든 가상 환경이든 모든 환경에 걸쳐 일관성 있고 강력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비즈니스 필수요소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기업은 여전히 다음과 같은 과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 분산된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인한 비용 증가

✓ 각 팀간 의사소통을 위한 리드타임 증가

✓ 콘텐츠의 수동관리에 따른 오류 증가

 

'초개인화시대, 오픈텍스트의 솔루션으로 실현하는 넥스트 레벨 고객 경험' 웨비나에서는 고객 경험 여정에서 기업과 마케팅 담당자들이 공통적으로 겪는 이러한 고충점을 알아보고 오픈텍스트의 DX(Digital Experiences)가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살펴봅니다.

 

아울러 성공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필요한 사항과 오픈텍스트 솔루션을 통해 고객 경험을 극대화한 실제 사례를 소개합니다.

 

오픈텍스트가 제안하는 '넥스트 레벨 고객 경험'을 확인하시고 성공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리를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3년 3월 9일(목) 14:00~15:00

• 발표자: 조재원 기술위원 / 오픈텍스트(OpenText) 코리아 Solutions Consulting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5:00 초개인화시대, 오픈텍스트의 솔루션으로 실현하는 넥스트 레벨 고객 경험 - 오픈텍스트코리아 조재원 기술위원

 

참여방법

 

사전등록을 진행합니다. → 이메일로 참여링크를 받습니다. → 웨비나 당일 참여링크로 접속합니다. → 시청링크에서 등록한 이메일로 로그인합니다.

 

EVENT

 

웨비나 사전등록 후, 실시간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경품: 사전등록 및 설문응답자 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Best Q&A 5명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

 

- 본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 사전신청 후 웨비나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사전신청은 위 버튼을 통해 등록 가능합니다.

- 모든 이벤트는 등록 시 기입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 회사 이메일 계정으로 등록한 참석자 대상 추첨 진행예정으로, 이벤트 상품은 행사 종료 후 15일 이내 보내드립니다.

- 이벤트 경품은 주최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오픈텍스트 웨비나 - 초개인화시대, 오픈텍스트의 솔루션으로 실현하는 넥스트 레벨 고객 경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