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SAP 웨비나 - 물건이 아닌 데이터로 판다! 다양한 고객 사례로 알아보는 고객 데이터 관리 트렌드

럭키맨 운수 2023. 3. 14. 23:56

 

SAP 코리아는 3월 21일 온라인 생중계로 물건이 아닌 데이터로 판다! 다양한 고객 사례로 알아보는 고객 데이터 관리 트렌드 웨비나를 개최합니다.

(http://keystonellc.kr/sap/2023/0321_CX_Web_Seminar/0321_CX_Web_Seminar_eDM_SAP.html)

 

SAP Customer Experience

물건이 아닌 데이터로 판다! 다양한 고객 사례로 알아보는 고객 데이터 관리 트렌드

 

안녕하세요, SAP 코리아입니다.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위한 <고객 데이터 관리 2023 트렌드> 웨비나를 준비하여 소식 전달드립니다.

 

이번 웨비나는 이런 분에게 도움이 됩니다!

 

- 르노 자동차, 까르푸, 밀레, 다이킨 등 다양한 고객 데이터 활용 및 관리 사례가 궁금하신 분

- GDPR, CCPA 등 고객 Privacy & Compliance에 대해 대응하는 기업사례가 궁금하신 분들

- 부서 간 흩어진 데이터로 인해 정보 활용이 어려운 조직

 

여러분은 고객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고객 경험 혁신으로 장기적인 비즈니스 임팩트를 만들기 위해서는 데이터에 기반한 의사결정이 필요합니다.

 

이는 우리의 고유한 비즈니스 모델에 필요한 고객 데이터를 유의미하게 활용하는 과정과 같습니다. 의미 있는 고객 데이터는 단순히 정보를 적재하는 것으로 얻는 빅데이터가 아닌 현업 실무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데이터 관리 프로세스로 구조화됩니다.

 

이번 웹 세미나를 통해 기업 사례와 데이터 관리 솔루션으로 얻는 데이터 통합 방식을 확인하세요!

SAP Korea 드림

 

• 일시: 2023년 3월 21일(화) 14:00~15:00

• 발표자: 배재현 파트너 / SAP Korea, 정상희 파트너 / SAP Korea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3:30-14:00 웨비나 입장

14:00-14:20 실제 사례로 알아보는 고객 데이터의 힘 - 배재현 파트너 / SAP Korea

14:20-14:40 고객 데이터 활용 솔루션 소개 - 정상희 파트너 / SAP Korea

14:40-14:50 이런 거, 궁금하셨죠! - FAQ

14:50-15:00 Live Q&A

 

※ 웨비나 사전 등록을 완료하신 분들은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와 함께한 'SAP 데이터 활용 2023 데이터 활용 트렌드와 고객 데이터의 힘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event.keystonellc.kr/replay/CX_Web_Seminar)

 

트렌드 리포트 다운받기

 

참석 EVENT!

 

등록하시는 참석자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30분께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드립니다!

• 경품: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30명

 

상담 EVENT!

 

상담을 신청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분께 도미노피자 세트 쿠폰을 드립니다!

• 경품: 도미노피자 세트 5명

 

- 웨비나는 실시간(Live)으로 진행됩니다.

-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입장은 웨비나 시작 30분 전에 가능합니다.

- 사전등록과 웨비나 입장은 한글 실명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 웨비나 등록 정보 오입력으로 인한 문제 발생 시 주최 측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웨비나는 구글 Chrome과 마이크로소프트 Edge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당첨 시 소속기관 정책 또는 적용 법령상 경품 수령이 허용되는 경우에만 수령바랍니다.

 

SAP 웨비나 - 물건이 아닌 데이터로 판다! 다양한 고객 사례로 알아보는 고객 데이터 관리 트렌드 등록하기

2023 데이터 활용 트렌드와 고객 데이터의 힘.pdf
6.39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