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개인적 이야기

롯데잇츠 앱 네고왕 할인 쿠폰 대기 없이 접속하는 방법

럭키맨 운수 2023. 3. 19. 21:23

 

롯데GRS와 에이앤이코리아 달라스튜디오가 함께하는 유튜브 채널 네고왕 시즌 5 - 햄버거 편을 통해 롯데잇츠 프로모션이 진행되었습니다. 기존 롯데잇츠 앱 회원에게는 롯데리아 새우버거, 네고왕 팩(불고기버거, 치킨너겟, 탄산음료), 치즈스틱 메뉴와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S,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하프더즌 메뉴를 최소 50% 할인한 반값 모바일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신규가입 고객에게도 무료 쿠폰도 지급하며 롯데리아 새우버거, 데리버거 단품과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S,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글레이즈드 2개를 무료 제공합니다.

 

해당 소식을 듣고 어제 저녁에 롯데잇츠 앱을 접속했을 때 접속자가 폭주하여 위와 같이 '현재 접속량이 많아 대기중 입니다.' 라는 대기상태 화면이 떴습니다. 새로고침이나 뒤로 가기 또는 재접속하면 대기시간이 더 길어지고 예상 대기 시간이 수시간이다보니 이용못할 것 같았습니다. 운좋게 접속하더라도 쿠폰을 받는데 다시 대기해야 하는 상황이 예상되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발견한 세션 유지 우회를 이용하면 한번에 뚫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방법을 공개합니다.

 

 

비행기 모드를 켰다가 끄고 접속하면 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곧바로 네고왕 이벤트 페이지가 나옵니다.

 

 

로그인 후 네고왕 쿠폰을 받습니다. 신규가입 고객이라면 회원가입을 원활하게 하셔서 무료 쿠폰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렇게 대기시간 기다림 없이 어제와 오늘 네고왕 쿠폰을 사용했습니다.

 

 

롯데잇츠 네고왕 시즌 5 프로모션의 모바일 쿠폰은 앱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4월 5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