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RSA 웨비나 - 완벽한 데이터 통합을 이룩하기 위한 가장 준비된 솔루션 NetWitness Platform XDR

럭키맨 운수 2023. 3. 21. 01:48

 

#RSA #NetWitness #Platform #XDR #데이터통합

완벽한 데이터 통합을 이룩하기 위한 가장 준비된 솔루션 NetWitness Platform XDR

 

제68회 GIT Web Talk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발표주제는 '완벽한 데이터 통합을 이룩하기 위한 가장 준비된 솔루션 NetWitness Platform XDR' 입니다.

 

다양한 데이터 소스로부터 정보를 통합하여 고도화된 탐지 및 효율적인 대응을 가능하게 하는 XDR 솔루션이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NetWitness는 지난 10년이상 다양한 데이터 소스를 통합한 포괄적인 보안관제 솔루션을 구현해 왔으며 현재 가장 완성된 형태로 구현이 완료된 NetWitness Platform XDR 솔루션을 시장에 소개했습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NetWitness가 장기적인 계획을 통해 데이터를 통합하고 XDR 솔루션으로 완성해온 과정을 보여주고 현재 시장에서 가장 진보된 XDR 솔루션의 주요 내용을 공유드릴 예정이오니, 귀하가 필요로 하는 비즈니스 전략과 성공에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로 삼으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3년 3월 21일(화) 14:00~15:00

• 주제: 완벽한 데이터 통합을 이룩하기 위한 가장 준비된 솔루션 NetWitness Platform XDR

• 발표자: 조남용 이사 / RSA

• 사회자: 고우성 지식PD / 토크아이티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40 완벽한 데이터 통합을 이룩하기 위한 가장 준비된 솔루션 NetWitness Platform XDR

14:40-15:00 실시간 Q&A

 

경품 안내

 

이벤트 1

설문지 작성을 정성껏 해주신 분들 중 20명을 추첨하여 커피 디저트 SET 기프티콘 1장을 보내드립니다. (웨비나 참가자에 한함)

 

이벤트 2

채팅을 통해 좋은 질문을 주신 분들 증 2분을 선정하여 Q&A 시간에 답변드리면서 피자 SET 기프티콘 1장을 보내드립니다. (웨비나 참가자에 한함)

 

이벤트 3

굿모닝아이텍㈜의 솔루션에 대해 무빙클래스를 요청해 주신 분에게는 정성껏 준비한 기념품과 함께 방문하겠습니다. (참석자 5인 이상에 한함)

 

- 개인정보는 본 행사 진행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 참가 등록 후 신청사항 변경 및 취소를 원하는 경우 꼭 굿모닝아이텍㈜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문의: 굿모닝아이텍㈜ 마케팅팀 (goodmkt@goodmit.co.kr)

 

RSA 웨비나 - 완벽한 데이터 통합을 이룩하기 위한 가장 준비된 솔루션 NetWitness Platform XDR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