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국가·공공기관 CCTV 도입에 있어 TTA 공공기관용 보안성능 품질인증 필수 적용에 대한 의견조사

럭키맨 운수 2023. 4. 15. 23:54

 

보안뉴스 & 시큐리티월드 설문조사

국가·공공기관 CCTV 도입에 있어 'TTA 공공기관용 보안성능 품질인증 필수 적용'에 대한 의견조사

 

보안뉴스와 시큐리티월드에서는 국가·공공기관 CCTV 도입에 있어 'TTA 공공기관용 보안성능 품질인증 필수 적용'에 대해 조사하고자 합니다.

 

지난 3월 국가정보원에서는 CCTV 등 국가·공공기관이 사용하는 영상정보처리기기의 보안강화를 위해 관련 보안정책을 일부 변경해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TTA의 공공기관용 보안성능 품질인증’ 등 일정한 보안성능이 확인된 제품을 우선적으로 도입할 수 있다”는 내용에서 3월 20일부터 “‘TTA의 공공기관용 보안성능 품질인증(이하 TTA 인증)’ 등 일정한 보안성능이 확인된 제품을 도입해야 한다”고 변경됐습니다.

 

이에 <시큐리티월드>와 <보안뉴스>는 관련 기업 관계자 및 실 수요자인 공공기관 그리고 관련 기업 외의 보안업계 종사자들은 이러한 변화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의견을 조사해보고자 합니다.

 

바쁘시더라도 성의껏 답변 작성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에 답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100분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상기 경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설문기간: 2023년 4월 12일(수)~4월 18일(화)

 

설문에 참여해주신 분 100분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인 1매)을 보내드립니다.

※ 상기 경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국가·공공기관 CCTV 도입에 있어 TTA 공공기관용 보안성능 품질인증 필수 적용에 대한 의견조사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