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퓨어스토리지 웨비나 - 데이터센터의 지속 가능성(ESG) 목표 달성 및 데이터 성공 관리 전략

럭키맨 운수 2023. 4. 19. 10:20

 

Pure Orange Shot

2023 Pure Storage Webinar Series

#1 첫번째 시리즈: 데이터센터의 지속 가능성(ESG) 목표 달성 및 데이터 성공 관리 전략

 

강력한 Tech 한 방! 복잡성이 전혀 없는 기업의 올플래시 데이터센터 구축을 위한 핵심 정보를 "Pure Orange Shot Webinar Series"에서 확인해 보세요!

 

퓨어스토리지에서 준비한 첫번째 시리즈는 4월 19일(수) 오후 2시에 “데이터센터의 지속 가능성(ESG) 목표 달성 및 데이터 성공 관리 전략“의 주제로 진행됩니다.

 

이번 Orange Shot을 통해서는 아래 내용을 자세히 알아 보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센터와 디지털화는 기업의 지속가능성 전략에서 부정할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데이터센터 고객들은 환경적 영향을 줄이는 것이 필수 요건이 되었습니다.

 

퓨어스토리지는 효율적인 스토리지 기술과 지속 가능한 인프라를 통한 친환경 데이터센터를 구축을 위해 가장 혁신적이고 안정적이며 에너지 효율적인 데이터 기술을 제공합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퓨어스토리지의 Evergreen 아키텍처를 통하여, 실제로 증명된 80% 에너지 절감, 96% 상면감소, 탄소배출 및 IT 폐기물 최소화를 실제로 구현해 내는 데이터센터 인프라의 설계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지속가능한 데이터센터 구축에 대한 고민이 있으시다면, 지금 바로 “Pure Orange Shot Webinar"에 등록하시어 퓨어스토리지의 지속가능한 데이터 전략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3년 4월 19일(수) 14:00~15:00

• 발표자: 김영석 상무 / Pure Storage Korea

 

퓨어스토리지가 준비한 다양한 선물의 주인공이 되세요!

• 4월 이벤트 당첨자 발표: 4월 28일(금)

* 상기 이벤트 당첨 발표는 이벤트 1, 2, 3만 해당됩니다.

 

이벤트 1. 4/19 설문참여 이벤트

 

웨비나에 참석하여 설문을 제출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투썸플레이스 오렌지에이드'를 드립니다.

• 경품: 투썸플레이스 오렌지에이드 100명

 

이벤트 2. 4/19 베스트 질문 이벤트

 

웨비나에 참석하여 베스트 질문으로 채택되신 10분께 '오렌지 증류주 미상25'를 드립니다.

• 경품: 오렌지 증류주 미상25 10명

 

이벤트 3. 4/19 시청 인증 이벤트

 

개인 SNS에 웨비나 시청 인증을 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한라봉 선물세트'와 팀원분들이 모두 즐기실 수 있는 '간 패키지'를 보내드립니다.

• 경품: 한라방 선물세트+간식 페키지 10명

 

이벤트 4. 데이터 마스터 이벤트

 

상반기, 하반기 각 2번의 Orange Shot Webinar에 참석하시어 설문을 제출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패키지 기념품'을 드립니다.

• 경품: 패키지 기념품 상반기 20명, 하반기 20명

[상반기] 6월 데이터 마스터 이벤트 당첨자 발표: 6월 30일 개별 연락

[하반기] 8월/11월 데이터 마스터 이벤트 당첨자 발표: 11월 30일 개별 연락

 

이벤트 5. 데이터 히어로 이벤트

 

Orange Shot Webinar Series에 모두 참석하시어 설문을 제출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최고급 선물'을 드립니다.

• 경품: 최고급 선물 3명

* 데이터 히어로 이벤트 당첨자 발표: 11월 30일 개별 연락

 

- 본 행사는 사전 등록 하신 분에 한하여 참석이 가능합니다.

- 이벤트 참석링크는 행사 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본 행사는 기업 고객이 아닌 경우 등록이 거절되거나 이벤트 참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퓨어스토리지 웨비나 - 데이터센터의 지속 가능성(ESG) 목표 달성 및 데이터 성공 관리 전략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