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맨디언트, 트렐릭스(파이어아이)

Trellix Exchange

럭키맨 운수 2023. 5. 26. 18:36

 

트렐릭스(Trellix)는 6월 1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5층 그랜드볼룸에서 Trellix Exchange를 개최합니다.

(https://kr.trellixapj.com/exchange)

 

Trellix Exchange

Redefining Security, Together.

 

Network, Email, Endpoint 및 Cloud, IT / OT 시장 전반에 걸쳐 살아있는 보안을 제공하는 Trellix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Trellix는 사이버 보안이 기존과는 다르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동적인 위협에 발맞춰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충분히 빠르고, 학습할 수 있는 지능적인 기술을 갖추고,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갑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기업, 정부 및 실무자 여러분들은 지속적인 위협이 존재하는 복잡하고 요구사항이 많은 환경에서도 우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6월 1일(목), Trellix와 한국 사이버 보안 산업의 다른 이들과 함께 보안 산업을 이끄는 아이디어, 노하우 및 지식을 교류하는 Trellix Exchange에 참여해보세요.

 

아직 아젠다를 보지 못하셨다면 홈페이지에서 아젠다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Trellix Exchange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인 오프닝 기조 연설자인 Patrick Flynn은 전 세계 및 지역별 모든 위협에 대한 전략적 관점을 실시간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그의 세션에서는 Trellix가 바라보는 최신 위협 상황을 분 단위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개념 증명이 아니라 실제 악성 활동에 대한 실제 스냅샷입니다. 모든 데이터는 지리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으므로 명확한 상황 인식 뷰를 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일시: 2023년 6월 1일(목) 09:30~17:30

• 장소: Grand InterContinental Seoul Parnas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5F)

 

Discover at Trellix Exchange

 

Trellix Exchange는 사이버 보안 전문가, 리더 및 실무자분들을 모시고, 함께 성장하고 대체력을 키울 수 있는 포럼을 만들어냅니다.

 

Trellix는 사이버 보안이 기존과는 다르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동적인 위협에 발맞춰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충분히 빠르고, 학습할 수 있는 지능적인 기술을 갖추고,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갑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기업, 정부 및 실무자 여러분들은 지속적인 위협이 존재하는 복잡하고 요구사항이 많은 환경에서도 우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2022년 1월 창립 이래, Trellix는 XDR시장을 이끌어 왔으며, 기업이 보안 인프라에서의 공격을 신속하게 차단하고 이를 통해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간소화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SecOps경험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6월, Trellix와 한국 사이버 보안 산업의 다른 이들과 함께 보안 산업을 이끄는 아이디어, 노하우 및 지식을 교류하는 Trellix Exchange에 참여해보세요. 우리 함께, 보안을 재정의 해보시겠습니까.

 

Trellix Exchange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