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퓨어스토리지

퓨어스토리지 웨비나 - "최초의 진정한 유니파이드 파일 및 블록 스토리지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럭키맨 운수 2023. 5. 30. 12:08

 

Pure//Launch

"최초의 진정한 유니파이드 파일 및 블록 스토리지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유니파이드 스토리지에 대한 레거시 시스템의 거짓말 비밀이 드디어 밝혀졌습니다!

 

Pure//Launch에서 퓨어스토리지의 혁신적인, 유니파이드 스토리지를 위한 최고의 방법을 소개합니다.

5월 30일 Pure//Launch 웨비나에 참석해 플래시어레이(FlashArray™) 유니파이드 블록 및 파일의 최신 혁신 기술을 만나보세요.

 

기존의 벤더들은 간단함과 효율성에 대해 지키지 못할 약속들을 했습니다. 이제는 약속했던 유니파이드 스토리지의 이점을 실제로 경험할 때입니다. 퓨어스토리지에서 레거시 시스템의 복잡성과 문제점, 열악한 경제성을 극복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플래시어레이(FlashArray™)의 최식 혁신 기술을 소개하는 Pure//Launch 웨비나에 참석해 다음의 이점들에 대해 알아보세요.

 

✓ 블랙박스 관리의 복잡성 제거: 기존 블랙박스 VM 파일 관리를 해결하는 새로운 방법

✓ 더 적은 수의 스토리지 어레이로 통합: 복잡한 사전 계획 없이 유니파이드 스토리지를 유연하게 만드는 방법

✓ 가상 시스템을 보다 정확하게 관리하는 방법

✓ 오늘날 모든 조직이 블록 및 파일 통합을 고려해야 하는 이유

 

그리고, 실시간 Q&A에서 질문할 수 있는 기회와 이벤트의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Pure//Launch 웨비나에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 일시: 2023년 5월 30일(화) 14:00~15:00

• 발표자: 김민철 전무 / 퓨어스토리지(Pure Storage)

 

이벤트

 

퓨어스토리지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라이브로 진행되는 깜짝 선물의 행운도 놓치지 마세요!

• 이벤트 당첨자 발표: 6웧 7일(수) 개별 연락 드립니다.

 

1. 설문 이벤트

설문에 참여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0분께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 경품: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00명

 

2. 베스트 Q&A 이벤트

라이브 세션 진행 중 좋은 질문을 남겨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분께 '배달의민족 3만원 쿠폰'을 드립니다.

• 경품: 배달의민족 3만원 쿠폰 5명

 

3. Lucky Draw 이벤트

웨비나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분께 '아이패드 9세대 64GB'를 드립니다.

• 경품: 아이패드 9세대 64GB 1명

 

- 본 행사는 사전 등록 하신 분에 한하여 참석이 가능합니다.

- 이벤트 참석링크는 행사 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본 행사는 기업 고객이 아닌 경우 등록이 거절되거나 이벤트 참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퓨어스토리지 웨비나 - "최초의 진정한 유니파이드 파일 및 블록 스토리지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