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가장 쉬운 K8s 이야기, 디지털 플랫폼 전략 수립을 위한 쿠버네티스 실전활용서 이진현 저자와의 토크 웨비나 다시보기

럭키맨 운수 2023. 6. 16. 19:26

 

6월 8일 맨텍(manTech)에서 진행한 가장 쉬운 K8s 이야기, "디지털 플랫폼 전략 수립을 위한 쿠버네티스 실전활용서" 이진현 저자와의 토크 웨비나 다시보기입니다.

 

감사의 글

 

안녕하세요. 맨텍 이진현입니다.

지난주 6월 8일 고우성 PD의 TalkIT 쿠버네티스 저자와의 인터뷰 방송 녹화본이 유튜브에 올라와서 아래 링크 공유하여 드립니다. 쿠버네티스 관련 전반적으로 책에 있는 내용 중 핵심에 대하여 썰을 푼 내용이니 책 사볼 시간이 없으시거나 불면증이 있으실 때 켜놓으시면 큰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더 알찬 내용으로 on/off에서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P.S : 회사가 기존 맨텍과 물적/인적 분할이 되어 맨텍솔루션으로 출범하였습니다. 이것때문에 문의 전화가 많이 오는데, 기존 SW모든 권리와 인원들이 그대로 승계되어 비즈니스적으로 아무런 변화가 없으니 염려 꼭꼭 붙들어 매셔도 됩니다.

 

이진현 드림

 

프리미엄 웨비나 핵심 POINT

 

1. 쿠버네티스와 컨테이너가 플랫폼의 핵심으로 떠오른 배경과 개념

2. 쿠버네티스기반 디지털 플랫폼 혁신 사례

3. IaaS에서 PaaS로 진화하고 있는 배경

4. MSA를 위해 인프라는 어떤 방식으로 구성할까?

5. 기존 레거시 대비 쿠버네티스로 인한 변화와 장점

 

세상에서 가장 쉬운 쿠버네티스 개념 길라잡이

쿠버네티스의 본질은 무엇이고, 어떻게 기업의 디지털 혁신에 적용할 수 있는지를 “디지털 플랫폼 전략 수립을 위한 쿠버네티스 실전활용서” 이진현 저자가 오랜 기업 현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최대한 쉽게 알려드립니다.

 

가장 쉬운 K8s 이야기, 디지털 플랫폼 전략 수립을 위한 쿠버네티스 실전활용서 이진현 저자와의 토크 웨비나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