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Cisco

Cisco Connect Korea 2023

럭키맨 운수 2023. 6. 27. 08:49

 

시스코(Cisco)는 6월 27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오프라인 및 온라인 생중계로 Cisco Connect Korea 2023을 개최합니다.

 

Cisco Connect Korea 2023

 

ALL IN! If it’s connected, it’s protected.

Secure, Sustainable, and Digitally Connected Future

 

안녕하세요, 최신 IT 기술을 선보이는 시스코의 대표 행사 ‘Cisco Connect Korea 2023’이 약 4년만에 오프라인에서 개최됩니다.

 

팬데믹이 앞당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시작으로, 우리 일상과 모든 비즈니스는 모바일과 애플리케이션으로 연결되어 IT 환경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었고, 이러한 인프라를 통해 수많은 데이터가 이동하는 현재의 상황이 그 어느때보다 네트워크와 보안의 중요성을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이에 Cisco Connect Korea 2023에서는 ‘Secure, Sustainable, and Digitally Connected Future’라는 주제로, 모든 것이 클라우드로 연결되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된 상황에서도 꼭 필요한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과 여러 보안 위협으로부터 비즈니스를 보호하는 ‘보안 탄력성’에 집중하여 기술의 미래 방향에 대한 인사이트와 전략, 다양한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연결되어 있다면 반드시 안전하게 보호되어야 합니다. 시스코와 함께 안전한 연결 그리고 보안을 통해 혁신을 주도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지속가능한 비즈니스에 대한 해답을 한 자리에서 찾아 보시길 바라며 현장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일시: 2023년 6월 27일(화) 12:00~18:00

• 장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5F)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Cisco Connect Korea 2023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