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딥노이드 X4 AI 컨퍼런스 2022 & 노코드 경진대회 다시보기

럭키맨 운수 2023. 7. 2. 17:25

 

2022년 10월 26일 진행된 딥노이드 X4 AI 컨퍼런스 2022 & 노코드 경진대회 다시보기입니다.

 

X4 AI 컨퍼런스2022 & 노코드 경진대회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X4 AI 컨퍼런스 2022 사무국입니다.

『X4 AI 컨퍼런스 2022 & 노코드(딥파이) 경진대회』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의료-산업계의 많은 관심속에 X4 AI 컨퍼런스2022와 노코드 경진대회를 성황리에 종료했습니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 행사에 소개된 『X4 AI 얼라이언스』는 국내 첫 민간 전문기업 연합체로 의료·산업 기술리딩과 데이터산업을 빠르게 앞장 설 것입니다. 또한 기업의 디지털 혁신(DX)을 가로막고 있는 부족한 개발인력을 노코드를 통해 해결하고 디지털인재 양성에도 딥노이드와 X4 AI얼라이언스가 함께 할 것입니다.

 

우리는 전례 없던 팬데믹시대를 만나 불확실성을 AI와 데이터를 통한 비대면시대 데이터경제 활성화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의 긴 터널을 나와 그동안 어려워진 세계경제와 기업의 상황을 AI와 Dx사업, 업계의 부족한 디지털 인재 양성 방안에서 출구를 찾고자 “데이터빅뱅시대, 최신 의료-산업AI 기술과 Dx사업전략, 그리고 혁신인재 육성방안 대공개!” 라는 주제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4차 산업혁명시대에 우리들은 큰 기로에 서 있습니다. 데이터는 국력이며 데이터 주권을 강화해야 됩니다. 거대 글로벌 플랫폼 기업들의 데이터 독점이 시장의 진입장벽으로 작용해 소비자 선택권을 제한하는 등 시장경쟁의 저해와 소비자 피해가 예상됩니다. X4 AI 얼라이언스는 이를 기술적으로 해결하고 비즈니스 돌파구를 마련하기 위해 기업 혼자가 아닌 의료-산업 전문기업의 협의체를 출범해 데이터가 가치를 창출하고 경제성장을 이끄는 핵심동력이 될 수 있도록 디지털 에코시스템 강화에 총력을 다하겠습니다. 데이터의 모든 것! 딥노이드와 X4 AI 얼라이언스가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딥노이드 X4 AI 컨퍼런스 2022 & 노코드 경진대회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