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XDR(확장형 탐지 및 대응 플랫폼)에 대한 선호도 조사

럭키맨 운수 2023. 7. 7. 17:53

 

보안뉴스 & 시큐리티월드 설문조사

XDR(확장형 탐지 및 대응 플랫폼)에 대한 선호도 조사

 

보안뉴스와 시큐리티월드에서는 XDR(확장형 탐지 및 대응 플랫폼)에 대해 조사하고자 합니다.

 

국내 유명 보안인증 소프트웨어의 보안 취약점을 악용한 해킹 공격부터 윈도우·리눅스 시스템을 노린 공격, 각종 랜섬웨어 공격 등 사이버 공격 위협이 갈수록 고도화, 지능화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생성형 AI까지 사이버 공격 도구로 활용될 수 있는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보다 전방위적이고 다각적인 측면에서 보안을 강화하고 대응해야 합니다.

 

이러한 가운데 엔드포인트, 네트워크, 전자메일 서드파티 등 IT전반에 대해 보호하는 ‘XDR(확장형 탐지 및 대응 플랫폼)’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보안뉴스>와 <시큐리티월드>는 공공·민간 보안담당자·책임자를 대상으로 ‘XDR’에 대한 인식 현황과 도입 시 선택기준을 파악하고자 설문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조사 결과는 기획기사, 각종 통계자료에 쓰일 예정입니다.

 

바쁘시더라도 꼭 설문에 참여해 답변 작성 부탁드리며, 설문에 답해주신 분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인 1매)를 보내드립니다.

 

• 설문기간: 2023년 6월 29일(목)~7월 7일(금)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신 분 100분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인 1매)을 보내드립니다.

※ 상기 경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 설문은 개인정보가 보호되며 자료분석 및 언론 보도용으로만 사용될 예정입니다.

 

XDR(확장형 탐지 및 대응 플랫폼)에 대한 선호도 조사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