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퓨어스토리지

퓨어스토리지 웨비나 - Pure Tech Talk Why Pure

럭키맨 운수 2023. 8. 2. 15:22

 

Pure Tech Talk Why Pure

Let's TACO - BOUT I.T.

 

현재 기업의 혁신적인 데이터 활용을 위한 올플래시 스토리지 도입을 고려하고 계신 분들이나, 복잡한 EDA 환경에서 고성능 스토리지 환경을 구축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두가지 필독 웨비나가 준비되었습니다.

 

지금 등록하시고 자세한 내용 알아보세요!

 

현재 EDA를 활용하시는 분들이나 올플래시 스토리지 도입을 고려하고 계신 분들은 점점 더 많은 데이터와 컴퓨팅 요건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기존 스토리지 아키텍처는 현업에서 원하는 EDA 워크로드나 올플래시 최적화된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서 충분히 만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왜 퓨어스토리지가 기술의 혁신으로 고객에게 가장 많이 선택받고 고객들이 가장 만족하는 스토리지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는지 이번 웨비나를 통해 상세히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특별히 퓨어스토리지 에반젤리스트가 한국 고객을 위해서 촬영한 영상으로 퓨어스토리지의 상세한 기술 솔루션을 직접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고, 퓨어스토리지 강력한 데이터 솔루션을 확보해 보세요!

 

• 일시: 2023년 8월 2일(수) 14:00~16:00

• 발표자: Bikash Roy Choudhury / Pure Storage, Justin Emerson / Pure Storage

• 문의: 퓨어스토리지 코리아 korea.marketing@purestorage.com, 퓨어스토리지 운영사무국 pure@neodigm.com

 

이런 분들이 들으면 좋아요!

 

Session 1

EDA 담당자들이 궁금해 할 복잡한 EDA 워크로드에서 메타데이터 처리의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패스트파일 앤 오브젝 기능을 네이티브로 제공하며, 가장 고성능으로 처리가 가능하고 안전한 퓨어스토리지 플랫폼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Session 2

올플래시를 고려하는 모든 데이터센터 관리자들의 필독서가 될 만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특별히 퓨어스토리지 에반젤리스트가 한국 고객을 위해서 촬영한 영상으로 퓨어스토리지의 상세한 기술 솔루션을 직접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시고, 퓨어스토리지 강력한 데이터 솔루션을 확보해 보세요!

 

퓨어스토리지 에반젤리스트를 소개합니다!

 

Session 1. HPC/EDA & Pure Storage

EDA의 복잡한 워크로드 환경에서 퓨어스토리지와 함께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전략

Bikash Roy Choudhury Director, HPC/EDA/DevOps Solutions - Pure Storage

 

Session 2. Better Science

올플래시 스토리지를 고민하는 모든 데이터센터 관리자들이 꼭 알아야 할 전략

Justin Emerson, Technology Evangelist - Pure Storage

 

설문 이벤트

 

웨비나를 시청하신 후 설문 작성을 완료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0분께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보내드립니다.

• 경품: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50명

* 이벤트 당첨 발표: 행사 종료 후 일주일 뒤 개별 연락드립니다.

 

- 퓨어스토리지 본사 에반젤리스트의 사전 녹화된 영상으로 자막 편집된 영상이 송출됩니다.

- 2023년 8월 2일(수)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시청 가능하시며, 웨비나 시청하신 후 설문 제출을 완료해 주신 분들께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 8월 2일 오후 4시 이후에는 원하시는 시간에 다시보기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퓨어스토리지 웨비나 - Pure Tech Talk Why Pure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