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체커 웨비나 - 한국을 넘어 세계로! 쿼리파이의 일본진출 비하인드 스토리

럭키맨 운수 2023. 11. 22. 13:30

 

한국을 넘어 세계로! 쿼리파이의 일본진출 비하인드 스토리

 

일본에서 10년 안에 매출 5천억 달성, 진짜 가능할까요?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플랫폼(CDPP), 쿼리파이를 서비스하고 있는 CHEQUER가 글로벌 진출 첫 번째로 일본을 선택한 비하인드 스토리 대공개!

 

미국은 IT SW 시장에서 절반 정도를 점유하고 있는 가장 큰 SW 시장입니다. 그래서 많은 기업들은 글로벌 진출을 준비할 때 미국을 우선적으로 고려하죠. 그런데, 쿼리파이가 선택한 첫 번째 글로벌 진출국은 미국이 아닌 일본입니다. 왜 이런 선택을 했을까요?

 

이번 수다쇼에서는 쿼리파이가 글로벌 진출을 준비하게 된 배경은 무엇인지, 국내 최초로 일본 JETRO의 지원을 받을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인지, 왜 일본에서 CDPP가 통할 수 밖에 없는지 등 베일에 쌓여 있었던 쿼리파이의 글로벌 진출 배경과 앞으로의 계획을 들어봅니다.

 

여기에 더해 일본에서 IT 비즈니스를 성공시키기 위해 중요하게 여겨야 할 요소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그리고 독특한 쿼리파이만의 기업문화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제대로 차근차근 준비해서 일본의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시장을 선점하려는 쿼리파이의 여정이 궁금하신 분들을 11월 22일(수) 오후 2시, 쉐어드잇수다에 초대합니다!

 

이거 내 얘긴데? 하시는 분들은 꼭 참석하세요!

 

- 국내는 물론 글로벌에서 투자받고 있는 잘나가는 스타트업의 기업문화가 궁금해요.

- 글로벌, 특히 일본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무엇을 우선적으로 챙겨야 하는지 알고싶어요.

- 일본의 비즈니스 문화, 그리고 현재 일본의 클라우드 정책이 궁금해요.

 

• 일시: 2023년 11월 22일(수) 14:00~15:35

• 발표자: Brant Hwang(황인서) / (주)체커(CHEQUER) CEO,

              조용 실장 / 인서트코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사회자: 장두환 이사 / 쉐어드IT 웨비나 MC & 콘텐츠 크리에이터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15 쿼리파이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 진출을 준비하게 된 배경은?

14:15-14:30 잘나가는 스타트업의 모범사례, 쿼리파이는 어떤 회사일까?

14:30-15:05 왜 하필 일본? 쿼리파이가 글로벌 진출 첫 번째로 일본을 선택한 진짜 이유는?

15:05-15:35 CDPP, 일본에서 통할 수 있는 쿼리파이만의 비결은?

                    * CDPP: Cloud Data Protection Platform

 

여러분을 위한 선물도 준비했어요.

• 경품: 돌발퀴즈 10명 추첨 스타벅스 오늘도 달콤하게 세트, 좋은 질문 10명 추첨 스타벅스 소중한 당신에게 세트, 설문응답 50명 추첨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 개인메일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실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갑니다.

- 기프티콘은 수다쇼 종료 후 1주일 뒤에 일괄 발송됩니다.

- 본 수다쇼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웨비나이며, 참석을 위해 사전등록이 필요합니다. 행사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dh.jang@sharedit.co.kr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체커 웨비나 - 한국을 넘어 세계로! 쿼리파이의 일본진출 비하인드 스토리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