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팔로알토 네트웍스 SASE Converge 2023

럭키맨 운수 2023. 12. 11. 20:59

 

모든 SASE가 다 같지는 않습니다. AI 기반 Prisma SASE를 만나보세요.

ZTNA 2.0 보안과 통합형 SD-WAN을 통해 Prisma® SASE에서 완전히 새로운 AI 운영을 제공하는 방식을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업계 전반의 기술 전문가들이 고도로 분산된 클라우드 중심 시장의 규모, 복잡성, 속도를 충족할 수 있는 구축 방법에 대한 실제 논의를 진행하는 이틀간의 가상 서밋인 SASE Converge 2023에 참여하세요. 오늘날 직면하고 있는 고유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인사이트와 실제 데모를 통해 미래의 확장을 위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 성공하고 있는 기업들은 자사의 보안 및 네트워킹 인프라를 클라우드 중심 SASE 아키텍처로 재구성하고 있습니다. SASE를 통해 귀사의 확장과 성공을 거두는 방법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업계 최고의 SASE 혁신 이벤트에 초대합니다.

 

전 세계는 거대한 변화의 경계에 있습니다. 인공지능(AI)과 같은 사회적 트렌드로 클라우드 도입이 가속화되고 하이브리드 업무는 비즈니스의 수행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인력, 앱, 데이터의 기존 보안 방식은 더 이상 작동하지도 확장되지도 않습니다. 오늘날 기업들은 자사의 보안 및 네트워킹 인프라를 클라우드 중심 SASE 아키텍처로 재구성해야 합니다.

 

업계 전반의 기술 전문가들이 고급 AI/ML 지원 SASE를 통해 고객의 더 우수한 보안과 네트워크 성과를 주도하고 복잡한 IT 운영을 자동화하는 방법을 공개하는 가상 이벤트인 SASE Converge 2023에 참여하세요.

 

Prisma® Access, 차세대 SD-WAN, AI 기반 ADEM을 통해 클라우드 기반 보안의 최신 혁신과 더불어 고도로 분산된 클라우드 중심 시장의 규모, 복잡성, 속도를 충족할 수 있는 실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등록하세요!

 

• 일시: 2023년 12월 13일(수)~12월 14일(목) 14:00~15:50, 14:00~16:30

 

팔로알토 네트웍스 SASE Converge 2023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