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IBM

IBM 웨비나 - 생성형 AI 혁신을 위한 IBM watsonx.ai 활용법

럭키맨 운수 2024. 2. 10. 23:52

 

생성형 AI 혁신을 위한 IBM watsonx.ai 활용법

 

2024년 많은 기업들이 생성형 AI 적용 및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최근 AI 도입 현황 조사에 따르면 80% 이상의 기업이 생성형 AI를 활용하고 있거나 도입 계획 중이며, 특히 40% 이상의 대기업 고객은 적극적으로 생성형 AI를 비즈니스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파운데이션 모델 및 생성형 AI는 기업이 실제 비즈니스 적용을 위해 AI를 개발, 배포 및 확장하는데 큰 패러다임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기업이 생성형 AI를 전사 비즈니스로 확대하거나, 실질적인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AI에서 최대의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개발자,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비즈니스 사용자에게 고품질의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에 대한 접근과 애자일하게 AI 모델을 빠르게 구축하고 개선해 나갈 수 있는 통합 AI 플랫폼 기반 접근이 필요합니다.

 

클라우드, 온프레미스에 관계없이 비즈니스 전반으로 생성형 AI 이니셔티브를 확장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AI에서 최대의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통합 AI 플랫폼 기반 접근이 필요합니다.

 

이에 IBM이 기업 고객을 위해 준비한 온라인 세미나에서 클라우드, 온프레미스에 관계없이 비즈니스 전반으로 생성형 AI 이니셔티브를 확장하는 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준비부터 모델 개발, 배포, 모니터링에 이르기까지 AI를 확장하고 운영하는데 필수적인 개방형, 하이브리드 접근 방식과 IBM watsonx.ai 활용법을 데모와 함께 살펴봅니다.

 

본 생방송 웨비나에 참여하시는 선착순 고객 10명 과 좋은 질문자/상담 신청하시는 고객 5명께는 IBM 굿즈를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일시: 2024년 2월 15일(목) 14:00~15:00

• 장소: 본 세미나는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

• 발표자: 권영환 부장 / 한국IBM Data & AI Technical Specialist, 이정관 실장 / 한국IBM Customer Success Manager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5:00 생성형 AI 혁신을 위한 IBM watsonx.ai 활용법 - 권영환 부장, 이정관 실장

IBM watsonx.ai - 기업용 차세대 AI 스튜디오로, 개발자 및 현업의 AI 빌더가 기존 머신 러닝과 파운데이션 모델 기반의 새로운 생성형 AI 기능을 모두 훈련, 검증, 조정 및 배포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모델, 도구, 런타임을 제공합니다.

 

경품 안내

 

참여자 선착순 10명, 좋은 질문자/상담 신청자 5명 IBM 굿즈

 

IBM 웨비나 - 생성형 AI 혁신을 위한 IBM watsonx.ai 활용법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