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OT보안에 대한 선호도 조사

럭키맨 운수 2024. 2. 15. 23:46

 

OT보안에 대한 선호도 조사

 

보안뉴스와 시큐리티월드에서는 OT보안에 대해 조사하고자 합니다.

 

디지털 대전환 이후, 사내 IT 환경과 OT 환경 융합이 지속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공장, 물류센터 등 민간시설부터 발전소, 수처리시설, 항만 등 국가기반시설에 이르기까지 랜섬웨어 감염, 업무망 침투를 통한 계정 탈취 등 여러 OT 공격 사례가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습니다.

 

OT 보안 사고는 제품 생산 중단 등 기업의 자산 피해를 넘어 국가 경제 손실을 초래할 수 있기에, 기업뿐만 아니라 범정부적인 차원에서도 OT 공격에 대한 준비태세를 항시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에 <보안뉴스>와 <시큐리티월드>는 공공/민간 보안담당자⋅책임자를 대상으로 OT보안에 대한 인식 현황과 도입 시 선택 기준을 파악하고자 설문 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조사 결과는 기획기사, 각종 통계자료에 쓰일 예정입니다.

 

바쁘시더라도 꼭 설문에 참여해 답변 작성 부탁드리며, 설문에 답해주신 분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인 1매)를 보내드립니다.

 

• 설문기간: 2024년 2월 7일(수) 15:46~2월 19일(월) 16:00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신 분 100분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인 1매)을 보내드립니다.

 

※ 상기 경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 설문은 개인정보가 보호되며 자료분석 및 언론 보도용으로만 사용될 예정입니다.

 

OT보안에 대한 선호도 조사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