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팔로알토 네트웍스 웨비나 - AI 기반 위협이 더 이상 지능적으로 보이지 않는 이유

럭키맨 운수 2024. 3. 5. 05:18

 

AI 기반 위협이 더 이상 지능적으로 보이지 않는 이유

 

Cosmos는 AI를 사용하여 공격자를 능가하는 혁신으로 더 빠르고 정확한 위협 탐지를 통해 최초 유효 감염자 발생을 예방합니다.

 

인라인 AI 기반 보안을 통해 제로데이 위협을 능가하는 혁신

Cosmos PAN-OS 11.1 출시 이벤트

 

귀하를 초대합니다! 신제품 PAN-OS 11.1 Cosmos를 출시합니다. 업계를 선도하는 AI 기반 최신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벤트에 참석해 공격자보다 한 수 앞서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오늘날의 사이버 위협은 더 민첩해지고 이를 탐지하는 것은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악의적 활동을 위한 AI, 레드팀 도구 등의 사용을 비롯하여 공격자가 가진 정교한 도구와 리소스를 사용하는, 전례 없는 지능형 위협이 대폭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신 네트워크 보안에는 분명 새로운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공격자에게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Palo Alto Networks에서는 업계를 선도하는 PAN-OS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인 PAN-OS® 11.1 Cosmos를 소개합니다.

 

PAN-OS 11.1 Cosmos를 통해 현재 위협 환경에서 보안을 유지하고 다음을 포함한 70가지 이상의 혁신을 제공하는 방법을 논의하는 자리에 참여하세요.

 

- 인라인 AI 기반 보안을 통한 동급 최고의 보호 기능 으로 최초 유효 감염자 발생을 예방하고 알려지지 않은 멀웨어를 22% 더 실시간으로 차단합니다.

- 전체 네트워크 보안 자산을 위한 업계 최초의 제로 트러스트 관리 및 운영 솔루션으로 네트워크의 보안을 유지하여 보안을 극대화하고 운영 중단을 예방 합니다.

- 5가지 새로운 업계 최고의 NGFW 하드웨어 솔루션을 통해 6배 향상된 성능으로 어느 위치에서나 눈부시게 빠른 성능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Cosmos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제로데이 위협 차단: 인라인 AI 기반 보안으로 알려지지 않은 멀웨어의 실시간 차단율을 22%나 높여줍니다.

- 보안 극대화: 통합형 네트워크 보안 관리 및 운영을 모두 AI로 지원해 네트워크 중단을 최소화합니다.

- 성능 업그레이드: 유연하고 견고한 최신 NGFW 하드웨어 플랫폼 5종이 전보다 6배 뛰어난 성능을 제공합니다.

 

지금 자리를 예약하시고 네트워크 보안 부문의 나날이 심화하는 난관보다 한 수 앞설 방법을 알아보세요.

 

• 일시: 2024년 3월 5일(화) 10:00~11:30 (KST)

• 발표자: Unnikrishnan KP / Palo Alto Networks 최고 제품 책임자,

              Anand Oswal / Palo Alto Networks 네트워크 보안 제품 사업부 수석 부사장,

              Wendi Whitmore / Palo Alto Networks 사이버 컨설팅 및 위협 인텔리전스 사업부 수석 부사장,

              Rich Campagna / Palo Alto Networks 차세대 방화벽 제품 사업부 수석 부사장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10:05 환영사

10:05-10:25 심각해지는 위협 환경에 대응

10:25-10:35 PAN-OS 11.1 Cosmos 소개

10:35-10:55 인라인 AI 기반 보안을 통한 동급 최고의 보호

10:55-11:10 제로 트러스트 관리 및 운영을 통한 네트워크 보안 재구성

11:10-11:20 새로운 차세대 방화벽: 모든 기업을 위한 더 높은 성능과 유연성 제공

11:20-11:30 이벤트 마무리

 

팔로알토 네트웍스 웨비나 - AI 기반 위협이 더 이상 지능적으로 보이지 않는 이유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