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스마트도시에서의 지능형(인공지능) CCTV와 영상분석의 역할과 솔루션 선호도 조사

럭키맨 운수 2024. 3. 11. 20:54

 

스마트도시에서의 지능형(인공지능) CCTV와 영상분석의 역할과 솔루션 선호도 조사

 

시큐리티월드와 보안뉴스에서는 스마트도시에서의 지능형(인공지능) CCTV와 영상분석의 역할과 솔루션 선호도를 조사하고자 합니다.

 

최근, 국토교통부가 공청회를 통해 제4차 스마트도시 종합 계획안(2024~2028)을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도시에서는 지능형(인공지능) CCTV와 지능형 영상분석이 도입되며 그 활용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이에 <시큐리티월드>와 <보안뉴스>는 공공/민간 보안담당자·종사자를 대상으로 지능형(인공지능) CCTV와 지능형(인공지능) 영상분석의 역할 등 인식현황과 관련 솔루션에 대한 선호도 등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조사 결과는 기획기사, 각종 통계자료에 쓰일 예정입니다.

 

바쁘시더라도 꼭 설문에 참여하셔서 성의껏 답변 작성 부탁드리며, 설문에 답해주신 분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인 1매)를 보내드립니다.

 

• 설문기간: 2024년 3월 7일(목) 16:13~3월 13일(수) 17:00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신 분께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인 1매)을 보내드립니다.

 

※ 상기 경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 설문은 개인정보가 보호되며 자료분석 및 언론 보도용으로만 사용될 예정입니다.

 

스마트도시에서의 지능형(인공지능) CCTV와 영상분석의 역할과 솔루션 선호도 조사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