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쉐어드IT 지식살롱 두번째, 문서중앙화 지식살롱 웨비나

럭키맨 운수 2024. 3. 27. 17:27

 

정보유출 차단과 랜섬웨어 방어까지 문서보안의 끝판왕을 만날 수 있는 문서중앙화 지식살롱

 

진짜 관심있는 분야의 생생한 지식을 스펀지처럼 흡수할 수 있는, 쉐어드IT 지식살롱에 초대합니다!

 

애써서 만든 다양한 문서들, 외부로 유출되거나 랜섬웨어에 감염되면 큰일나겠죠? 회사의 가장 중요한 정보들이 담겨있는 문서, 어떻게 하면 안전하게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을까요?

 

관건은 문서를 생산자 개별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아닌 중앙에서 통합 관리하는 것입니다. 게다가 동료들과 간편하게 문서를 공유하며 협업할 수 있다면, 이보다 더 좋은 문서 보안과 협업 방안이 또 있을까요?

 

이번 문서중앙화 지식살롱에서는 문서중앙화의 본질과 솔루션의 특징, 그리고 평소 문서보안 및 문서중앙화 솔루션에 대해 궁금해 하셨던 것들에 대해 마음껏 질문하고 답변받을 수 있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사내에 분산되어 있는 다양한 문서들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안을 찾고 계신 분들의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신청한다고 무조건 참석할 수 있는 것이 아닌, 초대받은 소수의 분들만 참여할 수 있는 시크릿 웨비나, 쉐어드IT 지식살롱에서 진짜 필요한 지식만 쏙쏙 가져가세요!

 

• 일시: 2024년 3월 28일(목) 14:00~15:30

• 발표자: 이태환 부장 / 엠클라우독 영업팀, 최혁규 매니저 / 엠클라우독 영업팀, 박성욱 이사 / 시큐어지니

• 사회자: 장두환 이사 / 쉐어드IT 웨비나 진행자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5:30 ① 문서중앙화 솔루션 소개

                    ② 문서중앙화 솔루션 데모 시연

                    ③ 지식살롱 참여자들이 궁금해 하는 서전질문과 답변

                    ④ 발표자와의 실시간 질의응답(음성으로도 질문 가능)

※ 쉐어드IT 지식살롱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설문조사 링크는 모든 세션 종료 후 공개됩니다.

 

쉐어드IT 지식살롱 두번째, 문서중앙화 지식살롱 웨비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