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의 고객 지원 솔루션 Freshworks CSS(CS Suite)를 활용한 고객지원팀 생산성 향상 방안
"고객 연결 강화: 지원 최적화를 위한 AI 기반 Freshworks CSS(CS Suite) 솔루션 활용"
웨비나에서 AI 기반 Freshworks CS Suite 솔루션의 잠재력을 활용하세요. 지원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고, 상호작용을 개인화하며,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지능형 티켓 라우팅, 자동화된 응답, 예측 분석에 대해 알아보세요. 의미 있는 결과를 위해 지원 전략을 개선하세요. 저희와 함께 고객 지원팀의 생산성을 혁신하세요.
• 일시: 2024년 5월 29일(수) 14:00~15:00
• 발표자: 황동욱 지사장 / Freshworks Korea 지사장, 유지연 컨설턴트 / Freshworks Korea,
설진호 이사 / CURVC 커브
• 주최: Freshworks, CURVC
• 미디어 후원: ZDNet Korea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5:00 AI 기반의 고객 지원 솔루션 Freshworks CSS(CS Suite)를 활용한 고객지원팀 생산성 향상 방안
EVENT
하기 이미지는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경품: 좋은 질문 주유권 모바일 쿠폰 3만원 증정, 설문조사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증정
Freshworks X CURVC 웨비나 - AI 기반의 고객 지원 솔루션 Freshworks CSS(CS Suite)를 활용한 고객지원팀 생산성 향상 방안 등록하기
'해킹, 보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세는 웹방화벽(WAF)에서 클라우드 WAAP으로! API/봇/디도스/앱 보안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 (0) | 2024.06.02 |
---|---|
인젠트 웨비나 - 오픈소스 DBMS 완정정복! PostgreSQL 인기 비결은? (0) | 2024.06.01 |
제19회 오피스키퍼 보안 세미나 - 보안 담당자에게 꼭 필요한 커스텀 세미나 (0) | 2024.05.26 |
제4회 EY한영 모빌리티 컨퍼런스 (0) | 2024.05.23 |
kt cloud 웨비나 - kt cloud와 마켓플레이스 상품을 활용한 클라우드 보안 강화 방안 (0) | 2024.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