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동영상모음

[2009] SG 워너비 - 내사랑 울보 & 사랑해

럭키맨 운수 2009. 9. 1. 21:24

 

 

2009년 4월 16일 발매한 Gift From SG Wanna Be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2009년 4월 19일 SBS 인기가요 공연입니다.

밑의 영상은 SG워너비의 내사랑 울보, 사랑해 뮤직비디오입니다.

 

3인조 남성그룹 SG워너비가 13개월 만에 6집 앨범으로 컴백했습니다.

2004년 1집 ‘Timeless’로 데뷔한 SG 워너비는 2집의 ‘죄와 벌’ ‘살다가’, 3집 ‘내 사람’, 4집 ‘아리랑’, 5집의 ‘라라라’까지 매 발매 앨범마다 성공을 거두며 최고의 가창력으로 인정을 받아왔습니다. SG워너비란 뜻은 ‘Simon and Garfunkel Wannabe’의 줄임말로 존경하는 ‘사이먼 앤 가펑클과 같은 가수가 되고 싶다’는 멤버들의 염원을 담고 있습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사랑해’. SG 워너비의 대표곡들을 만든 작곡가 조영수의 작품으로 불멸의 팝 듀오 사이먼 앤 가펑클 음악 스타일을 특징으로 만들었습니다. “사이먼 앤 가펑클의 음악 스타일을 SG 워너비 만의 스타일로 해석해냈다”는 해석이 붙는 친근하면서도 매력적인 곡입니다. 이들은 데뷔때부터 ‘사이먼 앤 가펑클 같은 가수가 되고 싶다’면서 그룹명을 아예 ‘SG 워너비’라고 지었습니다.

이번 앨범에는 김도훈, 민명기, 안영민 등 SG 워너비와 오랜 시간 함께 해 온 최고의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했습니다. 이들 작곡가의 다양한 음악적 색깔이 SG 워너비의 이번 앨범을 풍성하게 꾸몄다는 평입니다.

 

참고: 음악 그 이상의 즐거움! 벅스

 

- 내사랑 울보 -

 

그대 사랑해요 워어어어 그대하나만 있으면
세상 누구도 난 부럽지 않아

울지 말아요 내 예길 들어봐요
나 지금껏 이런말 꺼내본 적 없지만
그댄 아나요 내 삶 속에 깃든 이 행복
그대란 한 사람이 선물해준 거예요

오오오 난 눈부신 행복이 사라질까 두려워
그댈 아프도록 껴안고 있죠

나는 바보예요 워어어어 몇번을 또 넘어져도
그대만 보면 달려가는 바보지만
나는 행복해요 워어어어 그대 하나만 있으면
세상 그 누구도 부럽지 않아

그댄 아나요 사랑이란 공기 같아서
늘 곁에 있을때는 소중함을 몰라요
오오오 난 한참을 다투고 또 그대를 울려야
나의 잘못들을 깨달았어요

나는 바보예요 워어어어 몇번을 또 넘어져도
그대만 보면 달려가는 바보지만
나는 행복해요 워어어어 그대 하나만 있으면
세상 그 누구도 부럽지 않아

일생에 한번뿐인 인연이란 걸
나는 아니까 나는 믿고 있으니까

나를 믿어봐요 워어어어 아는건 많지 않지만
그대 하나만 알고 싶은 바보지만
내게 기대봐요 워어어어 가진건 별로 없지만
사랑 하나만은 넘치니까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영원히

 

- 사랑해 -

 

다시 한번만 날 사랑해줘요 그댄 날 벌써 잊은건가요
다시 한번만 날 돌아봐줘요

전화도 한번 없는 그대가
나는 너무나도 야속해 술을 마셨어요
그대가 싫어하는 담배도
나는 그댈 위해 며칠째 끊고 있었는데

어젠 그대의 집앞에서 밤이 늦도록 기다렸는데 오오오
그댄 가로등 불빛아래 다른사람과 입맞춤을 해 버렸네요

다시 한번만 날 사랑해줘요 그댄 날 벌써 잊은건가요
다시 한번만 날 돌아봐줘요 나를 떠나가지 말아요
라이엘라 랄라랄라랄라 라이엘라
라이엘라 랄라랄라랄라 라이엘라
다시 한번만 날 사랑해줘요 나를 떠나가지 말아요

그때 들리던 노래소리 그대가 좋아하던 그 노래 오오오
나는 웃어도 눈물이 나 그 노래 그 가사가 얼마나 와닿던지

다시 한번만 날 사랑해줘요 그댄 날 벌써 잊은건가요
다시 한번만 날 돌아봐줘요 나를 떠나가지 말아요
라이엘라 랄라랄라랄라 라이엘라
라이엘라 랄라랄라랄라 라이엘라
다시 한번만 날 사랑해줘요 나를 떠나가지 말아요

그댈 죽도록 난 사랑하는데 이렇게 나를 떠날건가요
그댈 죽도록 난 기다리는데 다시 내게 돌아와줘요
라이엘라 랄라랄라랄라 라이엘라
라이엘라 랄라랄라랄라 라이엘라
라이엘라 랄라랄라랄라 라이엘라
라이엘라 랄라랄라랄라 라이엘라
미안해 잘해준게 하나 없어서
미안해 아픈 추억만 남겨줘서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