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개인적 이야기/발자취 & 생활 이야기

REMIX’09/web 컨퍼런스 후기 당첨, RIA in Silverlight 3 도착했습니다.

럭키맨 운수 2009. 10. 29. 17:51

9월 24일 개최되었던 REMIX’09/web 컨퍼런스 열심 후기 이벤트(여기 참고) 응모한 결과가 23일 금요일 오후에 이벤트 당첨자를 공개했습니다. 열심 후기 이벤트가 무엇이었냐면「ReMIX’09/Web 컨퍼런스 현장에 참석하셨거나 라이브 중계를 보신 분들 중 행사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올려주시고 MSDN POPCON에 ‘핑백’을 달아 주거나 me2day / POPCON Twitter 에 ‘댓글’을 남겨주세요!열심 포스팅 한 5분을 선발하여 ‘RIA in Silverlight 3’ 책자를 보내드립니다」라는 내용이었습니다. 본인의 REMIX'09/web 컨퍼런스 후기는 여기에 포스팅했었습니다.

앗! 한글과컴퓨터 한글 815 인증샷 이벤트 당첨 발표처럼 또 제 이름에 오타가... ㅠㅠ 육씨가 흔치 않나봐;

 

MSDN Popcon 사이트(http://blogs.msdn.com/popcon/archive/2009/10/23/remix-09-web-5.aspx?CommentPosted=true#commentmessage)에 열심후기 이벤트 당첨자 5분을 공개했고, 채택되신 분은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려 선물로 RIA in Silverlight 3를 택배로 보내주셨습니다. 이메일로 당첨 사실을 알려줘서 수령할 주소를 적어 답장 메일을 보냈습니다. MSDN Popcon 사이트 보시면 아시겠지만 MSDN POPCON에 핑백을 달아 주신 분은 4명이라서 운좋게 당첨된거 같습니다.

Client Application Development MVP 이철성 과장님도 당첨되셨습니다. 이철성 과장님은 '실버라이트를 선택하세요' 노래를 만드셨지요.(들으실 분은 여기로)

 

네이트 메일로 당첨 축하 메일 받음.

 

책은 26일 우체국 택배 접수되어 다음날인 27일에 집으로 배송받았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뜯어보았습니다.

 

MS MVP인 UX 베이커리 시샵과 운영진이 전하는 UX 개발의 노하우 전격 공개되어 있는 UX 개발 실전 프로젝트 가이드. 양승철, 전현상 공저 / 김영욱 감수

 

이 책은 어렵지 않은 수준으로 실버라이트 3가 가지고 있는 기능들을 두루 잘 설명하고 있어서 실버라이트를 처음 접하는 이들이나 기존에 조금씩 사용해 왔던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본인은 전공이 개발 분야가 아니라서 학교 랩실에서 열심히 프로그래밍 공부를 하고 있는 후배에게 선물하려고 합니다. 책을 보내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Developer & Platform Evangelism 김선택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