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동영상모음

[2007] 한스밴드(Han's Band) - You Smile Don't Cry

럭키맨 운수 2008. 12. 30. 00:43

 

You Smile
니 행복 내가 더 해줄께
Don't Cry
그 눈물 내가 닦아줄께
너에 맘 그 안에 담은 너에 눈물
그 눈물 보이지 않아도
내맘이 느끼고 있는 걸

You Smile
니 행복 내가 지켜줄께
Don't Cry
그 아픔 내가 안아줄께

언제나
널 위해 기도하고 있어
니곁에 항상 있을꺼야
더이상 혼자가 아닌걸

난 너를
그 누구보다 사랑해
이 세상에서
누구도 대신 할 수 없는
난 너를
그 무엇보다 사랑해
이 세상에서
가장 귀한 존재인 너를

난 너를
그 누구보다 사랑해
이 세상에서
누구도 대신 할 수 없는
난 너를
그 무엇보다 사랑해
이 세상에서
가장 귀한 존재인 너를

난 너를
그 누구보다 사랑해
이 세상에서
누구도 대신 할 수 없는
난 너를
그 무엇보다 사랑해
이 세상에서
가장 귀한 존재인 너를

You Smile 이제
그렇게 웃는거야
Don't Cry
그 행복 내가 전해줄께
You Smile
환하게 웃는 너에 미소
그 미소만큼 나는 행복해~
You Smile Don't C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