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지디넷코리아

소셜 마케팅 시대의 새로운 패러다임 "빅데이터" 컨퍼런스

럭키맨 운수 2012. 2. 8. 12:53

 

(주)메가뉴스, 지디넷코리아가 The 7th Advanced Computing Conference(http://acc.zdnet.co.kr/7th/default.asp)를 개최합니다. 소셜 마케팅 시대의 새로운 패러다임 "빅데이터" 주제로 2월 15일(수)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에서 컨퍼런스가 진행됩니다.

 

다음은 (주)메가뉴스-지디넷코리아 조인 대표이사의 초대의 말씀입니다.

 

가트너 선정 2012년 IT최대화두! '빅데이터'

■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역할 및 빅데이터 분석 시장 전망

■ 빅데이터를 활용한 소셜마케팅 성공사례

■ 빅데이터 글로벌 최신 기술 동향

 

"스마트 혁명과 소셜미디어 시대", 기하급수적인 데이터폭증은 조직 경영환경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으며, 2012년은 빅데이터 활성화의 원년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힘을 얻고 있습니다.

 

이에 「The 7th Advanced Computing Conference (ACC)」에서는 소셜 마케팅 시대의 새로운 패러다임 "빅데이터"를 주제로 성장, 리더쉽 그리고 혁신을 위한 빅데이터의 활용에 대하여 종합적으로 검증합니다.

 

빅데이터 도입목적 및 환경, 효과를 검토하고 선진사례 벤치마킹을 주요 아젠다로 구성하여, 사용자 시각에서 빅데이터와 이를 통한 실질적인 가치 창출 방안을 모색하고자 합니다. 이번 행사에 관련업계와 관계장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 행사명: The 7th Advanced Computing Conference
• 주   제: 소셜 마케팅 시대의 새로운 패러다임 "빅데이터"
• 일   시: 2012년 2월 15일(수) 9:20~18:00

• 장   소: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
• 주최/주관: (주)메가뉴스, 지디넷코리아

 

※ 프로그램 순서

 

패널토론은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역할 및 빅데이터 분석 시장 전망에 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 위치와 경품 안내입니다.

 

The 7th Advanced Computing Conference에 참석하기 위해 등록하는 방법은 사전등록과 현장등록이 있습니다. 현장등록 금액은 110,000원이며 사전등록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가 주최하는 ACC 컨퍼런스는 기업과 혁신을 테마로, 엔터프라이즈 신기술 이슈와 트랜드, 사례 등을 점검해보는 컴퓨팅테크놀러지 컨퍼런스입니다. 빅데이터를 활용한 소셜마케팅 성공사례와 빅데이터 글로벌 최신 기술 동향을 살펴볼 수 있는 The 7th Advanced Computing Conference에 참석해보시기 바랍니다.

 

소셜 마케팅 시대의 새로운 패러다임 "빅데이터"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