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Adobe Systems

스마트한 업무의 완성 Adobe Acrobat X 웨비나 마스터 시리즈

럭키맨 운수 2012. 6. 8. 16:07

 

스마트한 업무의 완성

Adobe® Acrobat® X 웨비나 마스터 시리즈

 

비즈니스 업무 환경에서 협업의 중요성이 날로 강조되고 있습니다. Adobe Acrobat X는 보다 정확화고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최적의 툴로서 개인과 팀은 물론 회사와 단체의 업무 효율과 역량을 강화시켜 줍니다. 6월 한달 간 매주 목요일에 진행되는 이번 Adobe Acrobat X 마스터 웨비나 시리즈를 통해 귀하 및 귀사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발전시켜보세요!

 

Adobe Acrobat X Webinar 기본편

 

1st. 6월 7일(목) PM 7시 빠르고 정확한 스마트한 협업의 시작

 

기업 내 부서별 담당자들이 정확하고 안전하게 협업할 수 있는 Acrobat X의 주석 및 보안 기능, 그 스마트한 커뮤니케이션 노하우를 소개합니다.

 

2nd. 6월 14일(목) PM 7시 인터렉티브한 문서 작성/편집과 관리

 

Acrobat X의 양식 및 PDF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기업 내 프로젝트별 전자문서 편집 및 관리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응용 팁을 제공합니다.

 

Adobe Acrobat X Webinar 실전편

 

3rd. 6월 21일(목) PM 7시 스마트한 그린 오피스 환경 구축

 

Adobe Reader 및 echosign(전자서명) 등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각종 모바일 기기와 연동되는 Acrobat X만의 협업 환경을 구현해보고, 업무에 적용해 봅니다.

 

4th. 6월 28일(목) PM 7시 효과적인 사내외 전자문서 커뮤니케이션의 완성

 

사내외에서 활용 가능한 인터렉티브한 문서(제안서 및 설문조사 양식 등) 제작과 배포, 취합 등 Acrobat X만의 쉽고 편리한 응용 방법을 배워봅시다.

 

※ Webinar 참석 방법

 

① 신청하기 버튼 클릭 후 Webinar 등록페이지에 사용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② Webinar 등록이 완료되면 자신이 기입한 이메일로 초대장 메일이 오게 됩니다.

③ 초대장 메일을 열고, 온라인 강의실에 입장할 수 있는 URL을 클릭합니다.

④ 로그인 화면에서 손님 입장을 선택, 등록한 실명을 적고 입장합니다.

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강의에 참여합니다.

 

Event 1. 참석자를 위한 선물

webinar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는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라떼 모바일 쿠폰을 드립니다.

(단, 강의 종료 시까지 함께 참석하신 분에 한해 발송됩니다.)

 

Event 2. 퀴즈 정답자를 위한 선물

Webinar에서 실시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추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분께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을 드립니다.

 

Adobe Acrobat X 웨비나 마스터 시리즈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