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Adobe Systems

Create the Web tour VOD 서비스

럭키맨 운수 2012. 10. 25. 23:54

 

Create the Web tour

Discover tools & technologies for the modern web

 

최신 웹을 위한 툴 및 기법을 살펴보는Create the Web 이벤트의 VOD 서비스가 공개됩니다.

 

어도비는 웹 분야의 발전을 위해 많은 부분에서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웹 디자이너 및 개발자를 위한 어도비의 노력이 만들어낸 최신의 툴 및 기법과 서비스를 11월 1일 단 하루 VOD를 통해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이번 VOD는 10월 11일 호주에서 열렸던 Create the Web tour의 정수만을 모아 만든 VOD로, 국내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한글 자막을 넣어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전 세계 어도비의 최고 전문가들이 최신 HTML5, CSS3, 모션 그래픽, 웹 개발 등의 동향을 다루며, 웹의 한계를 극복한 새로운 경험을 창출할 수 있는 최신의 툴을 간략하게 소개해 드립니다.

 

VOD 서비스에 지금 등록하셔서 발전하는 웹 컨텐츠를 제작하는데 필요한 최신 툴 및 기법을 배우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 날짜: 11월 1일(목)

• 시간: 2:00(pm) - 3:00(pm)

• 소개되는 최신 정보: HTML, CSS, 모션 그래픽, 웹 개발, 기타 최신 웹 서비스

 

어도비의 미션

 

- 웹을 발전시키고 웹 디자이너와 개발자들에게 세계 최고의 툴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어도비의 미션을 확인해보세요. (http://html.adobe.com/mission)

 

웹 표준

 

- 어도비는 HTML의 장점을 활용하고 웹표준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법을 개발하기 위해 커뮤니티와 함께 협력하고 있습니다. '웹 표준' 페이지를 방문하시고 업무에 활용 가능한 신선한 아이디어들을 확인해보세요. (http://html.adobe.com/webstandards)

 

오픈 소스

 

- 어도비와 함께 미래를 만들어 보십시오. 어도비가 공개하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프로젝트의 오픈 소스를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http://html.adobe.com/opensource)

 

Edge 툴 및 서비스

 

- 아름답고 모던한 웹을 위한 새로운 Edge의 툴과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http://html.adobe.com/edge)

 

Create the Web tour VOD 서비스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