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Adobe Systems

업종별 Adobe Acrobat XI e세미나 시리즈 1 제조, 건설 산업군편

럭키맨 운수 2013. 2. 2. 20:51

 

업종별 Adobe Acrobat XI e세미나 시리즈 1 제조, 건설 산업군편

"Acrobat XI과 제조, 건설 산업의 만남" 최신 IT 트렌드를 최적의 업무 스타일로 구축하는 방법

 

잦은 현장 업무와 부서별 협업에 따른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고 기술문서 유출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는 전자문서솔루션은 제조, 건설 산업군 종사자에게 필수입니다. Adobe Acrobat XI은 원활한 멀티 태스킹을 바탕으로 빠르고 신속한 문서편집과 공유, 보안까지 가장 완벽한 전자문서 솔루션입니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Acrobat XI e-Seminar 시리즈를 통해 제조, 건설, 산업군의 전자문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높여보십시오!

 

전자문서관리 2월 7일(목) 저녁 7:00~8:00

"다양한 형식의 전자 문서, Acrobat XI으로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SAP, ERP, MS OFFICE 등 제조, 건설 산업 현장에서 주로 쓰이는 다양한 형식의 무거운 파일을 PDF로 변환, 병합하는 안전하고 편리한 전자문서관리 노하우를 배워봅시다.

 

전자문서관리 2월 14일(목) 저녁 7:00~8:00

"단순 반복되는 전자문서작성, Acrobat XI으로 단시간에 일원화하기"

 

연구, 설계, 감리 등 각 부서별로 사용되는 전자문서작성을 일원화된 동작기능으로 일괄 처리할 수 있는 전자문서편집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전자문서관리 2월 21일(목) 저녁 7:00~8:00

"잦은 현장 업무와 부서별 협업, Acrobat XI으로 모바일 오피스 환경 구축하기"

 

부서별 협업이나 현장 작업이 많은 제조, 건설 산업의 특성으로 맞춰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로 협업하는 Acrobat XI의 모바일 오피스 구축 방법을 시현해봅니다.

 

※ Adobe Acrobat XI eSeminar Series 참석방법

 

① 원하는 세션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 후 eSeminar 시리즈 등록페이지에 사용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② eSeminar 시리즈 등록이 완료되면 자신이 기입한 이메일로 초대장 메일이 발송됩니다.

③ 해당 eSeminar 시리즈 시간에 맞춰 초대장 메일을 열고, '온라인 입장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④ 로그인 화면에서 '손님 입장'을 선택, 등록페이지에 입력한 실명을 적고 입장합니다.

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강의에 참여합니다.

 

Event 1. Adobe Acrobat XI 구매자를 위한 선물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업종별 Adobe Acrobat XI e-Seminar Series" 참석하신 분 중 Adobe Acrobat XI을 구매하신 분에 한해 5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드립니다.

 

• 신청방법: 제품 구매 영수증 이미지(eSeminar 참석자의 성함과 연락처 정보 동일)를 adobekorea@willbecomm.com 으로 보내주세요!

                 단) 학생 및 교사용 제품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Event 2. 참석자를 위한 선물

 

eSeminar 시리즈에 참석하신 후 전체 강의(1시간)을 함께 하신 모든 분들께는 스타벅스 까페라떼 모바일 쿠폰을 드립니다.

 

Event 3. 퀴즈 정답자를 위한 선물

 

eSeminar 시리즈에서 실시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추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5분께 뚜레주르 호두 파운드 케익 모바일 쿠폰을 드립니다.

 

업종별 Adobe Acrobat XI e세미나 시리즈 1 제조, 건설 산업군편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