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Adobe Systems

전자 문서 환경 구축을 위한 Acrobat XI e세미나 시리즈 다시보기

럭키맨 운수 2012. 12. 2. 19:21

 

업무 생산성은 높이고 비용은 절감하는 전자 문서 환경 구축을 위한

Acrobat® XI eSeminar Series e-Talk & Practice 다시보기

 

차세대 전자문서 솔루션인 Adobe Acrobat XI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더욱 강력해진 PDF 기능을 바탕으로 정확하고 신속한 전자 문서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구축해주는 최고의 솔루션 11월 3회에 걸쳐 진행되는 Acrobat XI e-Talk & Practice을 통해 당신이 꿈꿔왔던 전자 문서 환경의 모습을 직접 만나보십시오.

 

"Acrobat XI, 전자 문서 커뮤니케이션의 혁신을 만드는 방법!"

 

어도비 국제 공인 전문가들이 다양한 기업의 레퍼런스와 Acrobat XI의 신기능을 바탕으로 귀사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전자 문서 커뮤니케이션 환경 구축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놓을 예정입니다. 실시간 질문에 대한 응답은 물론 개인과 기업이 고민하는 업무 스타일에 대한 해법을 전문가 토크쇼로 만나보세요!

 

Acrobat XI, 전자 문서 커뮤니케이션의 혁신을 만드는 방법 다시보기

 

Task Performance의 정석! "혁신적인 PDF 문서 작성과 편집, 그리고 비즈니스"

 

텍스트, 이미지 편집은 물론 데이터 취합을 위한 PDF 양식 문서의 작성과 배포, 그리고 서로 다른 형식의 문서를 하나의 PDF 문서로 병합하는 Acrobat XI의 혁신적인 기능들을 배워보세요!

 

혁신적인 PDF 문서 작성과 편집, 그리고 비즈니스 다시보기

 

공동 작업의 정석! "장소와 기기를 넘나드는 PDF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협업"

 

Adobe Reader 앱을 통해 태블릿 PC, 스마트폰에서도 가능해진 PDF 문서의 주석 기능과 Acrobat XI의 공유 검토 기능을 통해 보다 빠르고 쉬운 공동 작업 프로세스를 구축해보세요!

 

장소와 기기를 넘나드는 PDF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협업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