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Adobe Systems

실시간 개인화 마케팅을 위한 고객 인지율 극대화 방안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3. 6. 16. 15:05

 

실시간 개인화 마케팅을 위한 고객 인지율 극대화 방안 세미나

Data-drven decision making for personalized 1 to 1 marketing

 

초대의 글

 

오늘날의 비즈니스는 점점 더 많아지는 데이터 원천들로부터 발생하는 고객 데이터의 과잉을 겪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조직에서는 이러한 데이터의 급증이 잠재적으로 이익이 되는 것으로 확실하게 평가하지만, 많은 기업들은 효과적으로 정보를 실행 가능한 통찰력으로 전환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효과적인 고객 분석 전략을 수립한다면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불필요한 비용을 방지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심도 깊은 360º 통합된 고객 통찰력을 얻고자 하는 기업들을 위해 새로운 해법을 제시 하고자 합니다.

 

대부분의 기업 경영진은 고객 관련 데이터 수집의 가치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기업이 이 데이터를 통찰력 있는 정보로 활용하여, 똑똑하고 연관성이 높게 고객에게 다가가는 선제적인 경로를 개발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들은 이러한 통찰력을 판매 증대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하는 의사 결정을 내리기 위해 고객 데이터를 어떻게 효율적으로 사용해야 하는지를 잘 모르고 있습니다. 이런 필요성을 기반으로 한국어도비시스템즈에서는 보다 더 효과적인 고객 분석 전략에 대한 시사점을 제공하기 위해서 글로벌 기업들의 다년간의 다양한 경험을 본 세미나를 통해 전달 하고자 합니다.

 

본 세미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빅데이터 전문가 두 분을 초빙하여 '빅데이터에 기반한 디지털 마케팅 활용 방안과 개인화 된 1:1 타켓 마케팅' 이란 주제로 진행합니다.

 

바쁘신 가운데 참석하여 주시면 많은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 날짜: 2013년 6월 25일(화)

• 시간: 13:00~17:00

• 장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크리스탈볼룸 1F

• 대상: 국내외 주요기업 마케팅 팀장 및 임원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은 강연 및 연사 소개입니다.

 

※ 참가자 혜택

 

Early Bird Event

온라인 조기등록 후 행사당일 13:50까지 오시는 분에 한해 아이패드 미니(1대) 경품 추첨의 기회를 드립니다. 등록 완료 시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해당자에게는 개별적으로 메일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Lucky Draw Event

행사 종료 후 모든 참석자를 대상으로 아이패드 미니(3대)의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Special Gift

참석하신 모든 분들깨 마케팅의 거장 필립 코틀러의 40년 노하우가 담긴 <전략 3.0> 서적을 비롯한 특별 기념품을 드립니다.

 

- 본 세미나는 무료이며, 한정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사전 등록을 받고 있습니다. 등록이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온라인 사전 등록을 부탁 드립니다.

- 주차가 가능하오니, 간단한 다과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 본 세미나에 대한 문의사항은 등록 및 행사 문으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개인화 마케팅을 위한 고객 인지율 극대화 방안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