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Adobe Systems

업종별 Adobe Acrobat XI e세미나 시리즈 2 금융산업편

럭키맨 운수 2013. 5. 10. 23:25

 

업종별 Adobe Acrobat XI e세미나 시리즈 2 금융산업편

Acrobat XI과 제조, 건설 산업의 만남 "Paperless" 시대를 준비하는 Acrobat XI의 스마트한 전략

 

2015년까지 정부는 종이 문서 사용 비율을 줄이는 대신 전자문서 사용을 50%이상 확대키로 발표했습니다. 특히 주요 개선 대상인 금융권은 전자 문서 시스템을 도입을 고심하고 있습니다. 고객 금융 정보에 대한 강력한 보안은 물론 고객 서비스 개선과 기업 내부의 업무 생산성 향상까지, 차세대 전자 문서솔루션인 Adobe Acrobat XI는 이러한 필요에 부합하는 유일한 툴입니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Acrobat XI e-Seminar 시리즈를 통해 금융산업의 전자 문서 활용에 대한 통찰력을 얻어가십시오!

 

종이 서류의 PDF 전자 문서화 5월 9일(목) 저녁 7:00~8:00

"고객 정보 서류부터 기업 문서까지, Acrobat XI으로 전자 문서화하는 방법"

 

신청, 청약, 대출 등 고객 정보 서류는 물론 원본 파일을 분실한 부서 내 종이 문서까지, Acrobat XI으로 보다 빠르게 전자 문서화하여 관리할 수 있는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전자 문서의 PDF 암호화 5월 16일(목) 저녁 7:00~8:00

"고객 정보 및 기업의 기밀 문서 암호화, Acrobat XI으로 보다 쉽고 안전하게 설정하는 방법"

 

오픈 웹 환경 변화에 따른 해킹, 서류의 위/변조 등 정보 보안 이슈에 대응하는 한편, 안전하고 효율적인 전자 문서 암호화 프로세스 구축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고객 관리의 스마트화 5월 23일(목) 저녁 7:00~8:00

"모바일 사용 인구 증가에 따른 고객 대면 채널의 변화, Acrobat XI으로 대응하는 간단한 방법"

 

태블릿 PC 및 스마트폰 이용 고객의 서비스 개선은 물론 빠른 부서별 협업을 가능하게 해주는 Acrobat XI의 전자문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살펴봅니다.

 

※ Adobe Acrobat XI eSeminar Series 참석방법

 

① 원하는 세션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 후 eSeminar 시리즈 등록페이지에 사용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② eSeminar 시리즈 등록이 완료되면 자신이 기입한 이메일로 초대장 메일이 발송됩니다.

③ 해당 eSeminar 시리즈 시간에 맞춰 초대장 메일을 열고, '온라인 입장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④ 로그인 화면에서 '손님 입장'을 선택, 등록페이지에 입력한 실명을 적고 입장합니다.

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강의에 참여합니다.

 

Event 1. Adobe Acrobat XI 구매자를 위한 선물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업종별 Acrobat XI e-Seminar 시리즈를 참석하시고 Acrobat XI을 구매하신 분께는 Acrobat XI Quick Guide Book 인쇄본(2권)을 배송해드립니다. <Quick Guide Book은 Acrobat XI의 사용법과 가능을 한 권에 담은 지침서입니다.>

 

- 인쇄본 배송 신청 방법 -

① Acrobat XI을 구매하시고 받으신 제품 구매 영수증(주문 내역서)를 캡처합니다.

② 캡처한 이미지를 adobe@willbecomm.com 으로 보냅니다.

 

• 구매자의 성함과 이메일 주소가 e세미나 참석자 정보와 같아야 합니다.

• 본 프로모션은 Acrobat XI 정식 및 업그레이드 제품 구매에 한하며, 예고없이 변경되거나 중단될 수 있습니다.

• 학생 및 교사용 에디션 제품은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Event 2. 참석자를 위한 선물

 

eSeminar 시리즈에 참석하신 후 전체 강의(1시간)를 함께 하신 모든 분들께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드립니다.

 

Event 3. 퀴즈 정답자를 위한 선물

 

eSeminar 시리즈에서 실시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추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5분께 CGV 주말 영화 예매권 쿠폰(2인)을 드립니다.

 

업종별 Adobe Acrobat XI e세미나 시리즈 2 금융산업편 신청하기